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보고 방문하세여!

by 필립온 2020. 9. 2.
반응형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금천점 알아보고 가시죠!

안녕하세요 베르동체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6년이 되가는 해입니다. 그 블로그와 함께 저의 사진기도 함께 시작을 했는데 주인을 잘못 만나서 렌즈가 박살이 나고 말았습니다. 저도 모르게 가방 안에서 계속 흔들다보니깐은 안에 부품이 깨져서 못쓰게 됐더라구요..아무튼 고칠려고 서비스센터를 찾았는데 방문하면서 영업시간 외 간략한 사항 설명드려요

 

 

저는 금천구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금천점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총 3층 건물로 되어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3층에 위치해있구요 그런데 카메라 담당하는곳은 2층에 별도로 되어있 더라구요 하지만 우선 접수는 3층에서 하셔야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위와 같습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당연 휴무이구요

평일에는 09:00~18:00

토요일은 09:00~18:00

 

토요일도 주중이랑 같게 오랫동안 일을하니 주말에 시간되는 사람에게는 희소식이죠?

 

 

 

3층 구조는 위와 같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잘 알아가셔서 헛걸음하지 않게 조심조심하셔야 합니다.

저는 3층에서 접수를 한 후 2층에 있는 카메라 수리팀쪽으로 내려갔습니다.

 

 

2층에 내려갔는데 저렇게 안마의자쪽에 어르신들이 많이 모여있더라구요 그래서 뭐하시는건가 궁금했는데 그냥 안마의자를 체험하면서 어르신들끼리 이야기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어쩌면 어르신들이 자주 간다는 탑골공원보다는 에어컨 빵빵하고 안마의자가 있는 이곳이 훨씬낫지않나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내에서만이용할 수 있는게 안타까우실 것 같습니다.

 

 

3층에는 이렇게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곳도 그리고 고객들을 위해서 음료를 할 수 있도록 커피머신 및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악세서리를 살수도있습니다. 예전에 핸드폰 수리하러 가면서 여기서 케이블을 구매한적이 있었는데

제 기억으로는 일반 시중에 비해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던걸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접수대기를 하는 곳인데요 앞에 3층에 들어가면은 친절한 안내요원들이 어떤 쪽으로 수리를 원하냐고 물어보면은 TV, 컴퓨터, 카메라 등등 구분되어서 접수를 받습니다. 저 같은 경우 카메라 팀이 2층에 있으니깐 내려갔지만 그 외에 분들은 3층에서 대기하다가 수리원들이 부르면 상담을 받음 끝!

 

 

 

이렇게 좌측에는 만화코너도 있고 우측에는 고객전용 핸드폰 충전 코너가 있었습니다. 뭐 오랫동안 책이나 충전을 하진 않겠지만서도 고객들을 위한 작은 배려와 준비가 돋보이면서 역시 서비스 하면 삼성이구나라는 이야기를 알 것 같습니다.

 

 

좌측에는 TV도 볼 수 있도록 해놨구요 벽쪽으로는 컴퓨터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지만은

사용은 안해봤지만 성능은 그리 좋지 않은것같은..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또 붙어있네요! ㅋㅋ

고객서비스시간이라해서 잘 알아보고 가셔야합니다.

 

 

이곳이 바로 2층에 있는 카메라 서비스 수리실 담당자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렌즈 자체가 돌아가지 않아서 20분 정도 내부를 분해해봐야한다고해서 기다렸는데 안에 부품들이 다 부셔지고 깨졌드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녁에 당장 써야되서 그럼 다른 렌즈를 구매할 수 없냐고 부탁드려요 대체 렌즈를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도 6년동안 잘 버텨준 렌즈에게 감사감사!!

 

 

좌측에 있는게 부셔진 렌즈인데요 외관적으로는 멀쩡해보이지만 안에 쇠뭉치 작은 부품들이 깨지고 쑥 들어갔더라구요...새 렌즈는 내가 잘 보살펴서 오래오래 쓸게요..ㅠㅠ

 

 

이게 제가 구매한 새렌즈 입니다. 이전 렌즈보다도 높고 Zoom in / out이 좀 더 자동으로 부드럽게 되는 렌즈입니다.

나의 블로그를 잘 부탁한다 렌즈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