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및 ARS번호 안내

by 필립온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카드 상담원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APP을 활용하는 방법부터 전화연결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가끔은 현대카드 사용내역이나 선결제를 위해서 가끔 전화나 연결을 하곤합니다. 특히 상담원연결하는 부분에 대해서 끊임없이 눌러서 들어가야하는 버튼 때문에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상세하게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결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해외 82-2-3015-9000), 카드신청 1577-0100, 금융신청 1577-6100, 도난분실신고 1577-6200입니다. 하지만, 전화로 상담을 받는 부분은 기다려야되고 어렵기 때문에 저는 APP이나 홈페이지에서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이나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국내전용 : 금융서비스(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02-3015-9490, 케어서비스(채무면제유예상품, 개인정보안심, 쇼핑케어, 오토케어) 1588-3483, PRIVIA(여행, 쇼핑, 문화, 교육, 레저상품 예약 및 상담) 1588-0360입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알아보기

 

현대카드 APP으로 고객센터 상담하기

현대카드 APP을 들어간 후 좌측 상단에 메뉴에 들어가서 맨 아래로 내려가면은 '현대카드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누르시면은 일반상담문의, 앱이용문의, 도난분실, 소비자보호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상담하는 부분이 비슷합니다. 전 예시로 분실신고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도난분실신고'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은 내가 가지고 있는 현대카드 카드가 주어집니다. 전 현대카드 1개, 하이패스용 현대카드 1개가 있습니다. 분실한 해당 카드 좌측에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신 후 '신고'를 누르면은 도난분실 신고가 되고 완료가 됩니다. 구구절절 전화로 이야기하는것 보다 APP으로 이용해서 신고를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게 좋겠지요?

별도 문의유형을 선택하여 문의를 남길 수 있고 '내 문의내역'에서 내가 요청한 문의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F&A에서 사람들이 많이 묻는 질문을 봐서 내가 궁금해하는 부분을 알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전화를 하는것도 귀찮아서하고 1번, 2번, 3번 단계별로 들어가는것도 귀찮아해서 제가 궁금해하는 부분을 눈으로보고 직접 찾아들어가서 알아보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상담 홈페이지 문의하기

 

현대카드

www.hyundaicard.com

우선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되면은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 나옵니다. 하지만 위에 예시와 같이 전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분실신고'를 하고싶기 때문에 '분실'이라고 검색을 하면은 분실에 대한 검색이 나옵니다. 총 21건이 나오네여! '카드 도난/분실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라는 질문에 '고객센터-도난분실 신고/해제-도난분실신고'라는 곳이 있어서 그 경로대로 한번 가봤습니다. 또는 고객센터 1577-6000,  1577-6200이라고 친절하게 번호로 알려주십니다.

 

이렇게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이나 상담을 해결하는 방법은 ARS, APP, 홈페이지가 있는데 자신에게 맡는 방법들을 찾아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APP이 가장 편안하네여! 컴퓨터가 편의성이 있지만 아무래도 핸드폰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