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정리

by 필립온 2020.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아무 먼 옛날에는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대답을 다 해주셨지만 전산화, 자동화가 되고 나서는 다이얼로 들어가서 상담을 해야하는 상황이 있다보니 성격이 급한 사람들은 상당히 답답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답답함을 없애고자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풀어서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번호는 크게 2가지, 세부적으로는 4가지가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TV·전화로 나뉘어 지는데 거기서 더 쪼개져서 각 무료, 유료로 나뉘어집니다. 모바일 무료(휴대폰 + 114), 모바일 유료(1588-0010), 인터넷·TV·전화 유선 : 국번없이 100, 인터넷·TV·전화 휴대폰 : 지역번호 + 100입니다. 전 대부분 올레KT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 때에는 모바일 관련 문의를 드리기 위해 전화를 하기 때문에 1588-0010로 연락드립니다. 단, 만약에 무료로하고싶다면은 114를 누른 후 전화를 걸면 고객 상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보다는 요새 온라인이 워낙 발달하다보니 홈페이지에서 웬만한 질문상담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를 이용한 고객상담센터 활용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올레KT 고객센터 상담알아보기

 

사람들이 자주하는 질문에는 가입상담, 모바일,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전화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TV가입이 궁금하기 때문에 위에 TV를 클릭을 해보니 전체 149개의 궁금한 사항이 있네요! 이렇게 요금제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 TV는 많이 보진 않지만 어느정도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사람인지라 olleh TV 11,000원이 적합할 것 같긴한데 4,400원 차이로 VR를 체험할 수 있는게 있네요!

 

 

컴퓨터로 문의하는 방법(케이톡)

 

KT

KT 상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www.kt.com

위에 있는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좌측에 메뉴를 클릭하면 '케이톡'이라고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원하는 궁금한 문의 항목을 클릭 한 후 상담을 하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요금조회 납부'를 예시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조회납부를 누르면은 '고객님이 가입하신 상품들의 월별 요금명세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매월 초 명세서 제작기간에서 명세서별로 청구주기가 달라 일부 명세서만 조회될 수 있습니다'라는 안내문과 함께 요금명세서 조회 링크가 주어집니다. 실제 링크를 클릭한 후 로그인해서 들어가면은 곧바로 제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더 예시로 TV가입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TV가입을 누르니 3가지 옵션(인터넷 + TV동시가입, 인터넷 가입, TV 가입)이 나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은 이미 가입이 되어있고 TV를 한번 신청을 해보려고 TV가입을 누르니 '올레TV 가입채널'이라는 안내문과 함께 링크가 주어졌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니 월 11,000원(VAT포함)이라는 안내문과 함께 TV가 나오네여! 

 

 

이메일로 상담하는 방법

 

https://ermsweb.kt.com/pc/qna/qnaWrite.do

 

ermsweb.kt.com

저처럼 많이 급하진 않지만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은 KT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가입하는 대신에 홈페이지에 이메일 접수에 가서 위에처럼 상담신청을 한 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신청을 하면은 접수 번호로 '문자고객센터 정상접수, 빠른 시간내 답변드리겠습니다'라는 안내가 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말로 구구절절 이야기하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이런 방법에 제게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