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모두의주차장 환불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by 필립온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주차를 많이 찾아보는 분들이 이용하는 모두의주차장 APP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가끔 모르는 곳에 갔을 때 주차를 해야 할 때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여자친구 지인 결혼식을 왕십리에서 끝마치고 친구들이랑 서울대입구역 주위에서 술을 마시자해서 주위 주차장을 찾던 도중에 종일권이 있는 빌딩을 알게되고 주차를 했습니다.

 

종일권이라하면은 만약에 11일권을 구매를 했다면은 11일 23:59까지 주차가 가능한건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술을 마시고 12시가 넘은 12일 새벽에 대리를 불러서 나가는 도중에 바리게이트가 열리지 않아서 카드를 결제하니 12,000원 외 추가요금이 결제되는 것이 아니라 12,000원 선결제를 한 부분은 적용이 안되고 20,000 모든 주차비용을 카드결제가 됐습니다.

 

 

환불방법

 

어플에 들어가서 좌측 메뉴를 누르시면은 '문의하기'가 있습니다. 문의하기를 누르면은 연동되어있는 카톡으로 연결이 됩니다. 아래 하단 메뉴가 생성되는데 끌어서 올리시면은 여러 메뉴들이 나오는데 취소 및 환불 방법 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위와 같이 '현장 결제 영수증 사진 또는 결제내역 캡쳐' + 휴대폰/차량번호/현장결제 카드사, 카드번호'를 제출해달라고 합니다. 단, 현장결제 금액 환불이 불가는 할 경우에는 '이미 주차한 후에 주차권을 구매, 주차권 유효시간보다 빨리 입차 또는 늦게 출차, 한번 출차한 후 다시 주차(재구매해야 함), 차량번호 잘못 입력'입니다.

 

전 위와 같이 제가 출력한 영수증이랑 휴대폰 및 차량번호를 함께 입력을 했습니다. 주말이라 곧바로 답변이 안올줄 알았는데 주말에도 30분 이내로 답변이 왔습니다.

 

 

 

안내원이 상황을 이해못할수도있어 영수증을 보내면서 '종일권을 구매했습니다.11월 7일 종일권이다보니 11월 8일 초과된 59분에 대한 금액만 처리해야되는데 전체금액이 결제된 것 같습니다. 환불처리 부탁합니다'라고 이야기를 드리니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자추권 유효시간 초과시 전액 현장요금 적용'으로해서 20,000원을 그냥 그대로 진행을 하고 나머지 12,000원은 취소처리를 해주겠다라는 답변이였습니다.

 

그래서 별도 환불처리를 진행해야하겠냐니 담당원이 자동으로 취소를 해주셨습니다. 모두의주차장 환불방법은 카톡 안내원이 워낙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기 때문에 해당 상황을 잘 설명드리고 영수증 및 증빙을 잘 챙기셔서 진행을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