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건강놀이터

케라셀네일 제품정보 및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좀 치료제 케라셀네일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현재 쿠팡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손발톱 건강을 위한 제품이면서 인체에 묻는만큼 '임상실험 통한 효과 검증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만약에, 손톱이 찢어지거나 푸석하거나 또는 발톱이 변색되신 분들이라면은 손발톱에 영양소가 많이 부족한거기 때문에 우리몸이 비타민을 먹는것처럼 손발톱에도 영양을 공급해줘야 합니다. 특히 우리가 모르는 사실이 있는데 손발톱은 뼈가 아니라 피부와 같기 때문에 연약하고 민감하기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손발톱의 건강을 위해서는 바로 피부조직 자체를 복원해야 하는데 케라셀네일 성분은 손발톱으로 이루어진 '케라틴 단백질 물질'에 건강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케라셀네일이 필요한 사람은?

잦은 네일과 페디로 인해 손상된 손발톱, 쉽게 부러지고 찢어지는 손발톱, 표면에 세로줄 및 울퉁불퉁한 손발톱, 두꺼워지고 파고드는 손발톱, 변형되고 변색된 손발톱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케라틴이란 무엇인가?

인체에 유해한 여러가지 이물질이 외부에서 피부를 통해 침추하는 것을 막아주는 장벽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는 일종의 최전방의 피부 보호 장벽역할을 하는 물질입니다. 건강한 피부의 기본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하는 이 각질층에서부터 시작되는데 보호 장벽에 틈이 생기거나 손상을 입으면 피부는 예민해지고 여러가지 질병과 문제들을 시달리게 됩니다.

 

피부는 속성상 스스로 복구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생력을 도와주어 피부가 정상적으로 복구될 때 까지 이의 기능을 대신해줄 수 있는 보호작용을 마련해준다면 많은 피부 문제들을 원래 상태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케라셀네일은 어떤 원리인가?

우선 손발톱 피부조직에 침투해서 제거하고 강화하여 근본적으로 손발톱의 건강을 지켜주는 특허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상 손발톱의 확연한 회복을 2/4/8주 단위로 체험할 수 있고 하루 한번 잠자리에 들기 전 1일 1회 12시 무색무취 극대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프로필렌글리콜(손발톱 피부조직 침투성 증강), 락틱애씨드(손상된 손발톱 조직제거에 도움), 우레아(손발톱 수분 보충 부드럽게 유지)로 총3가지 성분으로 손발톱을 보호해줍니다. 특히 600명 이상의 피험자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사용 주 8주 후 시험대상자 92% 개선효과를 본 임상시험을 통과한 제품인만큼 신뢰도가 있는 제품입니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네일케어 부문에서 1위를 한 제품이며 미국 소비자용품 시장조사 전문회사인 IRI MULO에서 시장 점유율 Nail Fungus Segment 부문 33.75%의 점유율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제품인만큼 고객이 인정한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홍콩, 일본 등 약 30개국 판매하는 세계적인 제품입니다.

 

케라셀네일 후기 정리

아마존과 쿠팡에 있는 후기들을 보면은 위와 같습니다. 하지만, 전 실제 후기들을 찾아보고 싶어서 네이버에 '케라셀네일 내돈대산'으로 검색해서 1위~2위 블로그의 후기들을 살펴봤습니다. 실제 후기들을 보니 확실한 효과는 있는데 아끼지 말고 듬뿍듬뿍 발라줘야 효과가 있다고 했습니다.

 

또 악성무좀같은 걸로 손발톱이 손상됐을 때에는 제품보다는 병원에가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즉, 어느정도에 관리 목적일 경우에는 케라셀네일이 효과가 있지만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에는 제품을 바르기보다는 병원에 내원해서 전문가한테 케어받는게 확실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