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건강놀이터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가 피부건강에 좋은 이유가 있을까?

by 필립온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 건후'가 전속모델인 닥터피엘 샤워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미국국립위생협회 안정성 인증(NSF)을 받은 제품이기에 안정성이 있는 제품인데 한번 더 검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설명 및 후기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NSF : 10여가지의 까다로운 국내 외 기관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미국 국립 위생협회를 의미합니다.

 

제품 키워드로는 '녹물, 분순물, 잔류염소 제거가 가능하며 30% 절수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313,200 ions 자연음이온 발생, 수돗물 속 중금속, 냄새제거가 가능한'제품입니다.

 

실제 정화과정

 

 

제품의 특징

첫번째, 특허받은 활성 탄소 필터 : 특허 받은 2중 필터로 수돗물의 분술물과 잔류 염소를 제거하여 민감한 피부도 물 걱정없이 안전하게 샤워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국내 및 국제 안정성 인증 : 닥터피엘은 NSF, RoHS, 한국수도연구원 등 국내 외 기관들로부터 안정성을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

 

세번째, 강력수압 상승 : 닥터피엘 샤워기의 살수판은 미세한 구멍을 통해 마사지 기능과 313,200(ions/cc)의 자연음이온을 발생시켜 피로하고 지친 피부를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네번째, 효율적인 절수효과 : 닥터피엘은 동일한 샤워기간동안 샤워할 시 30%의 물이 절수되어 효율적인 생활이 가능합니다.

 

특히 기존에 1중 필터 샤워기와는 다르게 준류염소와 화학물질, 냄새까지 제거가 가능한 특허받은 2중필터 기술로 피부 건강을 위해 다 걸러주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녹물/불순물 2중 제거, 유해 화학물질 제거, 잔류염소 제거, 유해 중금속, 냄새 제거'가 가능합니다.

 

닥터피엘 샤워기가 필요한 분은?

피부가 갈라지는 건조한 피부, 여드름 성 피부 및 지루성 피부염, 아토피 초기 증상 및 가려움증, 탈모 또는 두피 각질, 비듬, 쉽게 트러블이 발생하는 예민한 피부, 주름 등 노화가 빠른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특히 우리가 매일 사용하고 있는 수돗물은 안전하긴하지만 정수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염소화 불순물이 포함된 물'이기도 합니다.

 

 

수돗물이 피부에 안좋은 이유는?

수돗물이 인체에 무해하지만 수돗물이 정수되는 과정에서 배관속에 있는 불순물, 녹물과 같은 세균, 박테리아 등을 제거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염소'가 샤워기를 통해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입니다. 아래 사진은 조금 오바한 사진일 수 있지만 이렇게 오래된 배수관은 시간이 지날수록 찌꺼기가 쌓이면서 어쩔 수 없이 염소가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수돗물에 염소는 '피부노화(피부를 거칠게 하고 노화를 촉진한다), 피부질환(피부를 건조하게 하며 여드름, 아토피를 유발한다), 모발의 탈모 및 변색(모발의 단백질을 퇴화시켜 탈모 및 비듬을 일으킨다)' 유발합니다.

 

이제 더 이상 걱정하지 마시고 닥터피엘 샤워기로 1차 분순물 차단(물 속 녹, 먼지, 흙제거), 2차 염소 차단을 통하여 피부를 더욱 보호해보세여. ROHS인증(친환경인증)을 받아서 더욱 안전하고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는 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 피부와 내가족 피부에 안전한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