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건강놀이터

다이어트한약 백록감비정 성능 및 가격과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록감비정이란 다이어트한약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백록담한의원에서 만든 제품으로 초진도 간편하게 전화로 하면서 전국 어디서나 택배 발송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성능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화로 원장님과 상담받고 바로 시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런 분들은 무난하게 복용가능한 백록감비정

·다이어트 한약을 처음 경험해보고 싶은 분

·건강상 별다른 이상이 없는 성인남녀

·탕약 복용을 힘들어하는 경우

·소아비만에도 처방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은 내몸과 증상에 맞는 맞춤 탕약으로

·갑상선질환, 공황장애 등 질환을 동반하는 경우

·장기간 식욕억제제를 복용할 경우

·다이어트환 복용을 힘들어하는 경우

·약간의 체중감량을 동반한 몸상태 개선을 원하는 경우

 

 

백록감비정은?

백록감비정은 백록담한의원 대표원장 최연승이 만든 제품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복용가능한 다이어트 한약입니다.  식욕조절, 지방분해, 요요방지, 포만감 향상, 근손실 최소화, 신진대사 증대 총 6가지 효과를 보여주는 다이어트 한약입니다.

*해당 제품은 한약재로 조재된 전문한의약품으로 한의사의 진료 후 처방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백록감비정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다이어트한약으로 식욕 억제, 신진대사 활성화, 포만감 향상 등을 통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알약 형태로 복용이 간편하고 건강상에 별 다른 이상이 없는 경우 무난하게 처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요방지 관리
적극감량기 이후에 체중을 잘 유지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를 극작스럽게 중단할 경우에는 발생할 수 있는 식욕 조절의 어려움이나 요요현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유지 관리 목적으로 처방됩니다.

 

#백록담 감비탕

다이어트환 처방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험이 있는 분이거나, 갑상선 질환 등 건강 상 문제로 인해 체중이 증가하신 분들에게는 몸 상태에 따라 보다 적합한 맞춤 탕약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알약보다 탕약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비대면 진료로 편리합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화로 원장님과 상담을 받아서 어떤 목적인지 어떻게 다이어트를 살빼고싶은지 등등에 대해서 상담을 하고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합니다. 해당 제품은 한약재를 원료로 한 의약품으로 다이어트 보조제, 건강기능식품 등과 달리 '한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다이어트한약 백록감비정 가격

1개월 129,000원, 3개월 329,000원, 6개월 579,000원, 9개월 754,000원입니다. 배송비는 3개월 이상이면 무료 배송이라고 합니다.

 

백록감비정 내돈내산 후기

일단 한약냄새가 나지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평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다이어트를 성공을 했다고하는데 이것만 먹으면 무조건 다이어트에 성공한다! 라는건 아니지만 약 자체가 식욕을 조금 억제시키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해서 운동이랑 병행하면서 식단조절을 할때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