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건강놀이터

센소다인 멀티케어 치약종류와 부작용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까?

by 필립온 2022. 3. 30.
반응형

오늘은 세계판매 1위 민감성케어 치약으로 유명하고 시린 증상 예방, 완화에 좋다는 센소다인 멀티케어 치약과 센소다인 치약종류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부연적으로 실제 포스팅을 토대로 부작용 종류까지 정리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성인 2/3이 경험하는 민감성치아의 시린증상은 누구나 흔히 겪을 수 잇는 증상입니다. 보통 차갑거나 뜨거운 음료 또는 음식을 먹을 때 찌릿한 불편감을 경험할 수 있는데 그 원인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잘못된 칫솔질, 이갈기로 인한 에마멜 마모, 치아 미백치료,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이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해결방법으로는 '치아를 닦을 때 적당한 힘으로 닦기, 이갈기/이 악물디 등 습관 개선, 산성 음식 섭취 자제, 질기고 딱딱한 음식 섭취 자제, 민감성 치아 케어 치약사용'이 있습니다. 

 

 

센소다인이 위 시린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이유는 임상연구로 입증된 민감성치아의 시린 증상 개선 효과,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실니 증상 완화 성분, 질산칼륨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시린 증상 예방 완화, 프라그 제거, 구취제거로 상쾌함, 충치예방 건강의 효과가 있습니다.

 

센소다인 치약 종류

화이트, 멀티케어, 후레쉬, 오리지날 딥클린 총 5가지 종류의 라인업이 있는데 각각 특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 : 희고 튼튼한 치아를 위한 페이스트 타입형이며 '치아를 희게 유지하고 페퍼민트유 함유로 상쾌'합니다.

▶토탈케어 : 토탈케어를 위한 젤 타입이며 '프라그와 구취제거를 한번에, 특허성분으로 상쾌함이 더 오래'갑니다.

▶후레쉬 : 상쾌한 민트향을 가진 페이스트 타입이며 '민트향이 입안의 상쾌함과 구취제거 효과까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지날 : 시린증상 예방완화를 위한 페이스트 타입이며 '민감성 치아의 시린 증상 예방완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딥클린 : 강력한 클리닝 젤타입이며 '풍성한 거품 부스팅 테크놀로지로 어드밴스도 클리닝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실제 사용해 본 사람들이 말하는 센소다인 부작용 종류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네이버와 구글에 센소다인 부작용을 입력해서 찾아봤지만 어느 후기 하나도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진 않았습니다. 몇 개월 동안 사용 후 시린이가 좋아졌다라는 후기들이 많이 보는것으로 봐서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판단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여러 쇼핑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특히 GSK SHOP에서 위와 같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센소다인 여러 종류의 치약이 필요하신 분이라면은 패키지 상품 할인혜택을 놓치지 않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