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몬스터팩토리 풋파일과 함께할 발각질제거제 제품추천(내돈내산 후기)

by 필립온 2021. 5. 4.
반응형

오늘은 발에 각질이 많은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겨울에는 상관이 없지만 점점 여름이 되면서 발이 드러나는 신발을 신게되면서 발각질을 관리해야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이번 소개할 제품은 몬스터팩토리에서 출시한 발각질제거제 입니다. 몬스터팩토리라면은 풋파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 풋파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을 소개합니다.

 

 

발각질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계세요?

발뒤꿈치의 각질층이 다른 피부보다 몇 배는 두꺼운거 알고계시나요? 체중을 지탱하여 각질의 두께가 점점 두꺼워집니다. 그래서 각질이 더욱 두꺼워지기전에 미리미리 각질을 제거하고 관리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몬스터팩토리 발각질제거제 특징

#각질제거효과

각질제거 효능물질인 NXSC-20090505의 울금리뿌수와 오리나무추출물 등의 한방 성분들이 피부 각질층 세포의 두터운 각질을 부드럽게 연화시켜 거친 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줍니다.

*NXSC-20090505 : 단단한 각질층을 부드럽게 만드는 성분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만든 뒤 수분 공급 및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제거 후 피부를 보호합니다.

 

각질 제거 과정

 

#보습성분함유

· 우레아 10% 함유 : 몬스터팩토리 발각질제거제는 우레아 10% 함유로 제조된 발각질제거제 입니다. 우레아는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면서 보습 효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합니다. 특히 수분감과 보습이 뛰어난 우레아를 다량 함유하여 필링 후에도 건조함이 없이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연유래성분

히비스커스 꽃, 포트마리골드, 카멜그라스 등 9가지 유래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친환경적이며 피부에 유해하지 않습니다. 특히 과일향&꽃향으로 상큼한 향을 가지고 있어 각질 제거 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발 뿐만 아니라 무릎, 팔꿉치, 복숭아뼈 등 각질이 고민되는 다양한 부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01. 사용 전 충분히 제품을 흔들어 줍니다.

02.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각질 제거가 필요한 부위에 분사해줍니다.

03. 10~20초 기다려준 뒤 분사 부위를 손으로 가볍게 문질러 줍니다.

 

Q&A

Q. 일주일에 몇 번 정도 사용해야 하나요?

일주일에 3회 정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각질이 심한 경우 하루에 한 번 씩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Q. 두터운 발 각질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을까요?

꾸준히 사용하시면 효과가 있으며, 심한 각질일수록 한번에 각질을 제거하기보단 여러 날에 걸쳐 여러 번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몬스터팩토리 발각질제거제 내돈내산 후기

#첫번째 블로거

실제 3번을 사용해봤는데 각질 같은게 올라와서 밀리듯 밀려서 기분은 상쾌하지만 결과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없었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온 화강암을 문질하는게 더욱 낫다고하네요...

 

#두번째 블로거

해당 분은 실제 사진을 보니깐은 발각질이 잘됐더라구요 첫번째 블로거와 다르게 혹평이 이유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발각질 상태에 따라서 효과가 다른거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출처 : blog.naver.com/zoo2ee/221867456326

#세번째 블로거

세번째 블로그님의 내돈내산이 제일 현실적인 리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은 비포/에프터입니다. 하지만 제가 자세하게 보기에는 우측에 보면은 깔끔해진건 보이지만 각질이 또 드라마틱하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최종적으로 내리는 결론이라면은 일단 굳은 발각질을 한번에 없애는건 어려운 제품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각질을 약하게해주면서 보습효과가 있기 때문에 몬스터팩토리 풋파일과 함께해서 1차로 발각질제거제를 1차로 풋파일을 사용해서 깔끔하게 제거하는게 가장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