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바디보감 마사지건 성능 및 내돈내산 추천후기

by 필립온 2021.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디보감 마사지건 성능 및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5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10만원 이하로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평도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마사지건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은 한번쯤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본체 1개, 마사지 헤드 6종, USB케이블 1개, 사용설명서 1개, 휴대용 가방 1개를 제공합니다. 특히 마사지헤드 6종은 신체에 맞게끔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맞춤형으로 매우 좋습니다. 저소음 고출력, 6가지 헤드 및 20단계 강도, LCD 터치방식으로 간편한 사용이 좋습니다. 아무리 주물러도 풀어지 않은 딱딱한 어깨와 뭉치는 다리를 시원하게 마사지해보세여!

*저 또한 한의원에서 물리치료를 받을 때에 의사 선생님이 마사지건으로 뭉친 목을 풀어줬는데 효과가 상당하더라구요!

*저소음 고출력 마사지기로 소음을 한단계 낮추었으며 넓은 부위부터 세밀한 포인트까지 원하는 근육에, 원하는 자극으로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랜시간 앉아있는 학생과 직장인 분들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싶으신 분들

·집안일과 육아로 인해 지치신 분들

·휴대하며 시원하게 마사지하고 싶으신 분들

·운동 후 근육 통증 및 피로를 풀어주고 싶으신 분들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찾으신 분들

 

제품성능 및 특징

첫번째, 20단계 강약조절

1500RPM(가벼운 마사지), 2000RPM(중간 강도 마사지), 3000RPM(근육마사지), 3500RPM(근막마사지)로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종아리처럼 가벼운 부위에는 가벼운 마사지로 목이나 어깨처럼 단단하게 굳은 곳에는 근막마사지로 하셔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6가지 헤드구성

라운드, 플랫, D자, 더블 포크, 지압, 스파이럴 총6가지 헤드로 내가 원하는 다양한 부위를 맞춤형으로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부드러운 마사지로 승모근, 어깨, 허벅지 골반), 플랫헤드(중간 정도의 마사지로 복부, 가슴, 종아리, 다리), D자헤드(부드러운 마사지로 복부, 다리, 가슴, 엉덩이), 더블포크헤드(강한 마사지로 목, 발바닥, 엉덩이, 허리), 지압헤드(섬세한 마사지로 손바닥, 발바닥, 아킬레스건), 스파이럴헤드(강한 마사지로 어깨, 척추, 아킬레스건, 손바닥)을 마사지 합니다.

 

세번째, 저소음고출력

DC모터를 사용하여 더욱 강력한 출력을 제공하고 소음을 최소화했습니다. 때문에 마사지하는 동안에도 큰 진동소리를 듣지 않고 시원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네번째, 모던한 디자인

모던해서 지루하지 않은 이미지에 러버 재질의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그립감을 높였습니다. 특히, 휴대용가방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 운동시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KC인증완료

바디보감 마사지건은 위 관련 기관의 엄격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바디보감 마사지건 내돈내산 후기정리

내돈내산을 검색을 해봤지만 대부분 체험단으로 후기를 쓴 포스팅들이였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리뷰를 보고서 제가 정리를 하자면 가성비가 좋다, 압 세기 단계가 약한것부터 쎈것까지 모두 가능하고 6개 헤드로 내가 원하는 부위를 시원하게 지압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