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제품성분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5. 3.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이브데이즈에서 출시한 멜팅스크럽 제품에 대한 제품성분 및 내돈내산 후기를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49,500원에서 할인된 20,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오일과 로즈마리로 스크럽하는 멜팅스크럽오일'로 자기전 딱 1분만 피부에 투자를 하면 더욱 광채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멜팅스크룹 성분분석

아무래도 피부에 닿는 제품들은 성분이 가장 중요하지만 무감각한 사람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일어나는 사람들에게는 성분분석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해당 제품에는 '포도씨오일, 로즈마리가루, 녹차씨오일' 3가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실제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은 모공크기가 눈에 띄게 작아졌고 코에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가 있는데 한번 쓰고나니깐 싹 없어졌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피지제거기 같은 경우에는 짜내는 경우다보니깐 피부에 손상을 주는 경우가 있지만 이런 스크럽 같은 경우에는 부드럽고 모공에 흡수되서 노폐물을 없애주기도 합니다.

 

 

사용방법

자기전 물기가 없는 얼굴에 오일을 충분히 묻힌 뒤 손가락으로 원을 그려가면서 4-5분간 문질러줍니다. 문질문질해주면은 스크럽이 피부에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광채나며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룹 내돈내산 후기

아래사진은 자사 홈페이지에 있는 리뷰들인데 일단 참고하라고 후기를 올렸구여! 더욱 확실한 리뷰를 위해서 네이버에 내돈내산 검색을 쳐서 블로거들의 총평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실제 효과가 있는지 성분이 과하지는 않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블로거는 일단 피지나 여드름이 많은 분이였는데 처음에 발를때에는 조금 오일이라서 거부감이 있었지만 실제 사진을 보니 점점 피부가 하애지고 기름기가 많이 없어지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모공안에 있는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니 차오르는 피지가 없어서 피부가 더 차분해진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분은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오일과 함께 캐럿트리세럼비누랑 같이 피지 모공을 관리를 했는데 1회를 사용해서 완벽하게 좋아졌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모공에 있었던 굳은 피지가 확실히 빠지고 각질까지 제거되서 피부가 산뜻해진걸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오일과 스크럽이 함께 혼합되서 실용적으로도 좋고 실제 사용을 해보니 오돌토돌하게 나온 피주들이 현저게 많이 줄어들고 개선됐다고 합니다.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및 성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스터팩토리 피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및 성능을 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피지 + 블랙헤드 + 각질 + 모공청소'를 자랑하는 초강력 흡입기며 현재 68,000원에서 할인된 29,800

veredongce.tistory.com

 

 

토소웅 블랙헤드 잡아내는 클렌징오일 효과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소웅 제품 중 클렌징오일로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제품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지성인지라 그런지 블랙헤드가 응근히 곳곳에 박혀있습니다. 이런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