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아이폰 마그네틱 충전케이블로 팀플렉스 특징 및 내돈내산 후기

by 필립온 2021. 5. 28.
반응형

여유롭게 아이폰 충전을 하려하는데 계속 엉키고 꼬이는 케이블이 싫다면 팀플렉스 마그네틱 충전케이블을 추천드립니다. 마그네틱 충전케이블로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하고 고속충전까지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2, 24개 마그네틱의 강력한 자력으로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길이의 케이블을 꼬임없이 정리하고 끊김 없는 데이터 전송과 고속 충전까지 OK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꼬이고 지저분한 케이블이 신경쓰이는 분

·빠르고 간편하게 케이블을 정리하고 싶은 분

·원하는 형태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분

·고속 충전이 가능한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찾는 분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찾는 분

·PC연결시 끊김 걱정 없는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찾는 분

 

팀플렉스 아이폰 마그네틱 충전케이블 특징

#꼬임 없이 케이블 깔끔정리

0.9m(마그네틱 12개), 1.8m(마그네틱 24개) 2가지 길이로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시리콘 재질로 원하는 모양으로 손쉽게 정리 가능하며, 깔끔한 마감 처리로 단선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높은 기기 호환성

LIGHTNING 8 PIN / TYPE-C 2가지 타입으로 기종에 맞게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삼성 핸드폰을 자유롭게 충전하고 호환해서 사용해보세여! 전 이 2가지만 있으면은 핸드폰이랑 노트북을 둘다 호환충전할 수 있어서 저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네오디뮴 마그네틱

자석은 부식 및 부스럼 현상이 없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연구자석입니다. 강력한 자력의 네오디뮴 마그네틱이 구감마다 배치되어 쉽고 빠르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고속충전가능

최대 2.4A 고품질 케이블을 사용해 배터리 고속 충전을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순포 높은 구리선으로 높은 충전속도를 자랑합니다. 고속충전뿐만 아니라  PC연결 시 오류 없이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내돈내산 후기를보니 완충이 1시간이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수한 휴대성

우수한 휴대성으로 집, 자동차, 사무실 등 실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가방, 컴퓨터, 책상, 벽, 문에다가 편리하게 고정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안정적인 안심 사용 케이블

팀플렉스 아이폰 마그네틱 충전케이블은 공인 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유해물칠 불검출, CE인증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Q&A 질문정리

Q. 기종에 맞는 포트 타입이 궁금합니다.

삼성, LG 등 안드로이드의 경우 타입-C, 애플 IOS의 경우 라이트닝 8핀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Q. 충전이 생각보다 느린 것 같습니다.

팀플렉스 마그네틱 충전케이블은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지만 사용 중이신 어댑터 사양에 따라 일반 충전만 지원 될 수 있습니다.

 

Q. 카플레이와 연동되나요?

애플 카플레이와 연동 가능합니다.

 

Q. 자석이면 전자기기에 영향을 미치진 않나요?

사용된 마그네틱은 전파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제품으로 충전 및 데이터 전송에 이상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