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네이처카인드 비타민크림 블랙헤드에도 좋네!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5. 4.
반응형

오늘은 피부의 아름다움을 위한 네이처카인드 비타민크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두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드는 화이트닝 메가 비타민 앰플은 어떤 성분 및 효과가 있고 사람들이 실제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이 다양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이트닝 및 주름개선까지! #착한성분 #미백앰플 #비타민폭탄앰플

 

 

해당 제품이 필요할때는 언제?

· 미백 집중 케어 :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인아신아마이드를 함유로 밝고 화사한 피부로 케어

· 칙칙한 피부 개선 : 건조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여 윤기나는 피부로 케어

· 풍부한 수분 공급 : 수분감이 가득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로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

· 매끄러운 피부 결 케어 : 비타민나무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어 매끄러운 피부에 케어

 

네이처카인드 비타민크림 체크포인트

#ALL GREEN 100% 안심처방

사람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서 100% 전성분 ALL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정제수, 부틸렌 글라이콜, 비타민나무 추출물 외 여러가지 성분들이 모두 그린등급이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비타민피부

밝고 생기있는 피부 컨디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피부미백, 주름개선, 피부보습, 수분유지' 효과가 있습니다.

· 피부보호 및 수분공급 : 진정&보급 성분들이 자극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수분 광을 부여합니다.

·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 비타민 A,B,C,E,K와 각종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한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로 피부 속 숨어있는 광채 피부로 케어합니다.

· 민감피부 안심처방 : 100% 전성분 그린등급 처방입니다.

 

#건강한 성분

비타민 B3, B5, B7, E 등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됐고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 윤광 및 광채관리가 가능하며 특히 비타민나무추출물 67,950ppm 앰플입니다.

 

 

네이처카인드 비타민크림은 어떤 원리인가?

피부 본연의 환한 광채를 되살려 피부의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당김없이 환한 광채의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지성피부는 '피부 속 건조관리', 건성피부는 '각질은 잠 재우고 유수분 키핑', 칙칙한피부는 '피부톤 개선 및 생기부여', 민감성피부는 '건조한 피부 집중적 케어'를 해줍니다.

 

비타민나무추출물 +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포함된 화이트닝 비타민C앰플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 및 매끈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를 합니다.

 

*비타민나무추출물(피부생기), 나이아신아마이드(피부미백), 베타민(보습효과), 판테놀(영양공급), 아데노신(주름개선)

 

네이처카인드 비타민크림 내돈내산후기

네이버에 정확한 후기 정리를 위해서 내돈내산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을 해봤습니다.

 

#첫번째 블로거

바르자마자 피부가 쫀득쫀득 차오르는게 느껴지면서 아침에 일어나면은 피부 당김없이 광이나고 세안으하면은 피부가 정돈되는걸 볼 수있습니다. 단, 드라마틱한 미백효과가 이루어지지 않지만 확실한 탄력이나 수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블로거

건성피부인데 아침에 소량으로 톡톡바르면은 하루종일 수분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은 화장하시는 분이라면 메이크업전에 사용하면은 여름에 끈적끈적한 개기름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 블로거

가성비 대비 용량이 너무크고 효능이 좋았습니다. 용량이 크니까 내가 바르고싶은 곳에 듬뿍듬뿍 닮을 수 있고 피부결이 확실히 정돈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