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왕자크림 내돈내산후기 및 효능이 실제 있는가?

by 필립온 2021. 5. 3.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왕자크림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모든 남자들이 항상 원하는 한가지가 있으니 바로 크기의 자신감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럴 수 없기 때문에 또한 크기가 선천적이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크기를 키울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왕자크림은 그 크기에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원리 및 효능이 실제 있는지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효과가 확실하게 있는지 판매처에서는 '30일 동안 변화 없을 시 100% 전액 환불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변화가 있는지 없는지를 어떻게 확인을 시켜야하나?

*보통 한달 짧으면 2주 후부터 만족도를 느낄 수 있으며 매일 10분 이상 꾸준하게 사용을 해야하는 제품입니다.

 

왕자크림 어떤 원리인가?

우선 특허청에서 피부 외용제 조성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인만큼 나라에서 인정해준 제품이라니 조금은 신뢰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특징 및 원리에 대해서 한번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임상시험으로 확인된

실제 임상시험을 한 결과 일시적 피부혈행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남성 마사지크림 중 유일하게 임상시험으로 검증된 유일한 제품입니다.

왕자크림 사용후에 미세혈류량이 무려 150%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미세혈류량은 혈행개선 효과로부터 나타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체 적용시험 기관 : (주)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

*연구기간 : 2019.11.18~11.21

*연구대상 : 20~46세 남성 22명

 

#무자극 물질 판단

일차자극 측면에서 무자극 물질 판단을 받았습니다. 한국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무해한 제품이라고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왕자크림은 살리실산메틸, 에탄올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제품이 아닙니다. 

 

#누적후기 5,000개

실제 구매자가 지인들을 추천하는 제품인만큼 지인에게 추천한다는 것은 자신이 사용해본 결과 실제 효과가 있었다는걸 검증해주는 부분입니다.

 

 

왕자크림 핵심성분 3가지

1. L-Arginine : 엘아르기닌은 루이스이그나로 박사의 연구를 통해 세상에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후 엘아르기닌은 기적의 분자로 각광받으며 여러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2. Hirubin ; Hirubin Medicinails에서 얻은 거머리 추출물은 아주 귀한 성분으로, 고급화장품에서 사용되는 원료입니다.

 

3. Kigelia Africana : Kigelia Africana는 그 모양이 소세지를 닮았다고하여 소시지나무라고 불리는 식물입니다. 아프리카의 한 부족에서는 소세지나무 열매의 과즙으로 만든 연고를 피부에 발라 탄력을 관리했다고 합니다.

 

사용방법

피부에 흡수가 잘 되도록 미온수로 샤워 혹은 스팀타월로 찜질 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마사지 부위에 크림을 골고르 바른 후 10~15분간 마사지를 해주세요! 처음이라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설명서&운동기록지를 함께 드리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왕자크림 내돈내산 후기

 

우선, 내돈내산 후기들 포스팅을 봤습니다. 아무래도 후기들을 들어보면 공통적인 내용들이 있습니다.

·크림이 금방 흡수되는게 아니라 조금 많이 문질러줘야 흡수가 되기 때문에 천천히 마사지를 해주는게 좋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 하지만 효과가 없으니 100% 환불보장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해보겠다.

 

F&A

Q. 1회에 어느정도 크림을 사용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동전 크기정도 덜어서 쓰시면 됩니다. 1회 마사지에 흡수될 수 있는 양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하실 필요는 없으나 부족한 양을 사용하시면 마사지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왕자크림은 1통은 약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Q.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나요?

짧게는 3일 사용 후 만족을 느끼시는 고객님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1달이상 사용하신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저희는 최소 2달이상 사용을 권장합니다.

 

Q. 마사지 후 샤워를 해도 될까요?

특별한 이유로 반드시 샤워를 하셔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크림 성분의 온전한 흡수를 위해 잔여 크림을 씻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Q. 운송장에 표기는 어떻게 되나요?

발송인 JNS, 제품명 남성화장품으로 표기되어, 에어캡으로 2중 포장되어 배송되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