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로 탈모증상 완화 한번에! 내돈내산 후기

by 필립온 2021.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증상 완화 샴푸로 유명한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얼마전부터 머리가 자주 빠져서 너무 걱정이라 두피샴푸를 알아봤습니다. 우선 유전적으로는 외가나 친가나 모두 머리가 풍성한데 요새들어 머리가 빠지고 두발이 얇아진 이유는 아마 스트레스 탓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닥터포헤어에서는 '폴리젠 샴푸, 피로테라피 샴푸, 피토테라피 베이비' 샴푸가 있습니다.

·폴리젠 샴푸 : 뿌리볼륨, 두피탄력으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두피각질, 피지개선 샴푸입니다.

·피토테라피 샴푸 : 두피 정화, 자연윤기가 있는 식물유래성분 95%, 임산부도 사용가능한 두피샴푸 입니다.

·피토테라피 베이비 : 저자극, 안심세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기 사용이 가능한 3 in 1 클렌저 샴푸 앤 바디워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탈모를 완화하는 폴리젠 샴푸를 집중조명해보겠습니다.

 

 

폴리젠 샴푸소개

#폴리젠콤플렉스

두피모공을 강화하는 '폴리젠 콤플렉스'로 두피 모공보다 작은 나노 미세 입자를 만들어 두피 흡수율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

꼼꼼하기로 소문안 독일 더마테스트 트리코스캔에서 모발 개선 분석 실험을 완료했습니다. 해당 실험은 12주 두피 및 모근변화를 집중적으로 포커스하며 보는실험인데 폴리젠 샴푸와 토닉 사용시 두피와 모발개선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소비지가 인정한 진정한 1위

·2020올리브영 샴푸&탈모샴푸 부문 1위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K-BEAUTY 탈모샴푸 부문 1위

 

각종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한 대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입니다. 소비자가 인정하는건 거짓이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이유도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폴리젠 샴푸 가격

총 4가지 세트로해서 32,900원, 42,900원, 67,900원, 64,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저같은경우에는 우선 32,900원으로 더블세트를 사본 후 마음에 들면은 더 구매를 해봐야겠습니다.

 

닥테헤어 폴리젠샴푸 내돈내산후기

모링가 향으로 익숙한 냄새라 거부감도 없고 특히 피부에 안맞으면 가려운데 사용을 해보니 크게 거부반응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