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건강놀이터

아침 입 냄새를 줄이는 TIP 원인&빠이러스 킬파이어 치약소개

by 필립온 2022. 4. 1.
반응형

아침입냅새

아침마다 일어나면 내가 맡아도 거북스러운 입냄새가 느껴지시나요? 입냄새가 많이 나는데는 여러 요인들이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입 냅새를 줄이는 TIP을 한번 설명드려보려고 합니다. 혼자 산다면은 문제가 안되지만 사랑하는 연인과 아침에 가벼운 입맞춤을 하려해도 그런 로맨틱한 순간을 깨버리는 것이 바로 '입냅새'입니다. 

 

아침에 입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 주요 원인은 자는 동안 입 안에 늘어난 세균 때문입니다. 특히, 입 안의 세균이 클 수 있는 방법은 음식물 찌꺼기를 분해하면서 번식하기 때문에 입안에 침이 줄어들면서 냄새가 더욱 고약해지는 것이며 침이 한쪽으로 고여 산도가 높아지는것도 원인 중 하나입니다. 즉, 산도가 높아지면 입안의 음식물이나 단백질이 썩어 냄새가 더욱 심해지는 것입니다.

 

이럴 때 아침에 일어나 양치질을 하면 사라지지만 조금 더 입 냄새를 줄이기 위해서는 밥을 먹은 후 반드시 이를 닦고 의식적으로 혀에 낀 성태를 제거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입 안이 마르지 않도록 침 분비량을 늘려 입안의 자정작용을 활발히해 입 냄새를 줄이고 음식물을 충분히 씹는 것입니다.

 

아침인냄새

 

최소한 하루의 2번 이상은 이를 닦고 음식물 찌꺼기가 나오지 않도록 치간 실을 이용해서 하루 한번씩은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를 해야 합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섭취하고 저지방, 고 섬유질 식사로 바꾸면 입냄새가 줄어들 수 있으며 냄새가 많이 나는 양파, 양념이 많이 들어간 육류음식을 줄이고 과음이나 흡엽을 삼가합니다. 

 

하지만, 입안에 문제가 아닌 질병의 문제도 다양하게 발생을 합니다. 대부분 입안의 냄새는 위에 이야기한 바와 같이 구강위생이 불량하여 충치, 치석, 음식찌꺼기 등에서 세균이 자라서 생기는 것이지만 아래와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전신질환, 위장징환, 코의질환, 폐의질환, 정신과적 원인과 같이 질병에 의해 입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몸이 안좋아 안에서부터 올라오는 입냄새는 여러 증상들이 있는데 당뇨병, 신부전, 위장 장애 등이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내원을해서 진찰을 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빠이러스킬파이어

빠이러스 킬파이어 치약 소개

빠이러스 킬파이어 치약은 '단 1분만에 입냄새 강력하게 제거합니다'라는 타이틀로 FDA 등록된 프리미엄 가글, 충치균 99.9% 살균, 식약처 인증 HACCP 인증, 국내 최초 특허받은 프로폴리스, 세균(황색포도상구균) 99.9% 제거, 꽃향기 고객 만족이 있는 치약입니다.

 

 

위 사진은 치면착색제로 안티프라그를 제거한 사진입니다. 천연 녹차 성분이 충치예방과 오랜 시간 텁텁함이 없는 개운함을 유지시켜줍니다.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보고서에 의하면 킬파이어구취가글액은 구취 및 구강 세균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사료된다. (주)셀디랩에서 의뢰한 제품은 본 연구 기간 동안 모든 연구 대상자에게서 구강 이상 반응은 관찰되지 않았다라고 나와있습니다.

특히, 매운 치약 가글과 달리 꽃향기로 기분좋게 입냅새를 제거해주니 많은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후기를 올려주는 제품입니다. '가글하고 나면 정말 입에서 꽃향기가 맴돌아요, 진짜 최고입니다. 입안이 아주 깨끗해지는 느낌이에요 입안에서 꽃향기가 나네요, 만족스러워요~~진짜 입냅새 하나도 안나요 꽃향기가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네요' 평점 5점을 주셨네요

 

가글 전, 가글 후에도 확연한 차이를 볼 수 있고 '입 냄새 강력한 제거, 충치균 99.9% 살균, 구취 제거 + 충치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는 치약 및 가글입니다. 저도 포스팅 마무리하면은 쿠팡에 가서 빠이러스 킬파이어 치약을 살 계획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