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카카오톡선물 도미노피자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방법

by 필립온 2019. 5. 26.
반응형

카카오톡선물 도미노피자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제는 저의 생일이었습니다. 요새는 좋은 세상인게 꼭 만나지 않더라도 선물을 줄 수 있는 방법들이 워낙 많아졌습니다. 다양한 선물을 카카오톡선물로 받았는데 그 중 도미노피자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어제 너무 과음을 한 상태라 피자로 해장을 하고 싶어서 받았던 카카오톡선물로 주문을 하려고하니 온라인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방법을 포스팅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 바로가기>

 

도미노피자 -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web.dominos.co.kr

우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은 우측 상단에 E-쿠폰&상품권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E-쿠폰'이라는 곳이 활성화 되는데 그곳을 클릭합니다. 클릭을하면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피자쿠폰으로 피자를 주문해보세요'라는 입력창이 활성화되는데 이곳에 카카오톡 선물을 받은 바코드 아래 12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주문번호를 눌렀는데 주문번호가 아닌 '바코드 아래 12자리' 입니다.

바코드 아래 12자리를 검색하면은 해당 제품이 아래 생깁니다. 제가 카카오톡선물로 받은 도미노피자는 '와규앤비프스테카L + 콜라 1.25L'이기 때문에 검색을하니 위와 같이 해당 제품이 활성화됐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 후 주문을 진행해야겠죠?

 

저는 당연히 집에서 먹을거기 때문에 '배달주문' 후 배달주소를 등록합니다. 그리고나서 선택을 누르면 다음 창으로 넘어갑니다. 제가 딱히 도미노피자 지점을 등록하지 않아도 내 주소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도미노피자 지점으로 지정됩니다. 그래서 광명일직점이 가장 가까운 곳인 것 같습니다. 단, '주문매장변경'을 따로할 수 있지만 전 그대로 두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이상이 없는지 한번 쭉 확인하고 결제 및 주문완료를 누르면 됩니다. 지금 바로 주문시 15시 52분 쯤 배달예정이라고하는데 대충 30분 정도 시간이 걸리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참 배달의 민족이 아니랄까봐 참 빠르게 도착하는 것 같습니다. 과연 피자가 15시 52분에 정확히 도착을 할 수 있을지 한번 봐야겠습니다. 결제 및 주문완료를 누르면은 매장 전화번호와 함께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배달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안내문이 나옵니다. 아무튼 카카오톡선물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