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애기어플 어플 스냅챗(Snapchat)에서 재미있게!

by 필립온 2019. 5. 23.
반응형

애기어플 어플  스냅챗(Snapchat)에서 재미있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난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스냅챗 어플인데여 제가 인스타그램을 보는데 몇몇 친구들이 어린아이 사진을 올려서 왜케 비슷한 어린이들이 많아라고 댓글로 물어보니! ㅋㅋ 어플을 통해서 효과를 넣은 사진이라고 하드라구요! 처음에 그냥 젊은이들이 효과를 입으니깐 더 어려보이겠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최근에 백종원 아저씨도 어플을 사용해서 올린거보고 빵터졌습니다. 제대로된 애기어플 어플 효과를 가지고 있구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바로 제가 설명하고 있는 애기어플 어플이 위에 있는 도깨비 모양의 스냅챗(Snapchat)입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지만 저희는 이번 포스팅에 목적인 애기로 만드는 어플에 초점을 맞출려고 합니다. 효과주기에 다양한게 있는데 위에 보시는 딸랑이(?)가 보이는 노랑색 배경에 아이모양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애기어플 어플 필터입니다. 저도 제 얼굴을 보자마자 깜쪽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어릴적 나의 모습이?ㅋㅋ신기방기! 진짜 요새 어플 세계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제 사진은 민망해서 차마 올릴 수가 없어서 아래 연예인들이 올린 스냅챗 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설탕마술사 백종원 요리사님의 애기어플 어플 스냅챗 결과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럭하는것같은데도 어쩜 애기같아 보이는지 보자마자 빵 터졌습니다. 우선 피부톤이 너무 뽀애지고 볼살이 있어지면서 눈이 멍해지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건 동안이 아닌 그냥 베이비 페이스로 돌아가는 어플 아닐까요?

이어서 송은이, 김숙, 박신혜까지! ㅋㅋ 어린아이인듯 아닌듯한 스냅챗 애기어플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진짜 스냅챗 필터 효과로 인해서 이렇게 인기가 쑥쑥 올라가면 주가도 올라가고 수익도 올라가려나! ㅋㅋ아무튼 재미난 어플인 것 같아서 포스팅 한번 작성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