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영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 주방옥 그리고 공동대표는 누구?

by 필립온 2019. 1. 27.
반응형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 주방옥 그리고 공동대표는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올렸던 본부이엔티대표 포스팅이 인기가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고창석 배우가 있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아무것도 몰랐을 때 이런 저런 소문으로 들었을 때 차태현이 대표가 아닌지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들은 적이 있지만 현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공동대표로 2분이 계십니다. 그럼 아래에 더욱 자세하게 그 2분은 누구이며 엔터인먼트 아티스트에는 누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부이엔티대표 보러가기>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벌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는 2012년 3월에 설립이 됐습니다. 업종명은 배우 매니지먼트, 문화컨텐츠 기획 및 제작사업, 영화 투자 및 기타사업을 하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대표님께서 영화도 제작을 했더라구요! 신기하네요 어떤 영화냐구요? 그것도 아래 차근차근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형태는 주식회사지만 비상장 기업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궁금해했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 2분은 바로 누구인가요? 바로바로



'주방옥, 지영주 공동대표'


<주방옥 대표 사진>


위 사진은 바로 주방옥 대표 사진입니다. 이력을 살펴보면은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스포츠엔터테이먼트학과 졸업을 하셨습니다. 이력사항을 보시면은 제가 얼마전에 재미나게 본 '대립군/암수살인'을 제작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2년에는 음반제작까지 하셨던 다방면으로 능력이 있으신 대표님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공동대표인 지영주 대표이력입니다. 원래는 1994년에 삼성전자 광고팀에 계셨다가 주방옥 대표와 함께 2012년에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설립을 하신것같습니다. 2018년 블러썸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해서 어떤곳인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저희가 생각하는 작은 스튜디오가 아닌 완전히 대형 스튜디오로 규모가 꽤 크게 설립을 했습니다.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을까봐 스튜디오 Url을 첨부드립니다. 아마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인 이곳에서 화보촬영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http://www.blossomstudio.co.kr


그렇다면 대표님을 알아봤으니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는 누가 있는지 한번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여기서 여성분들이 가장 반가워하는 얼굴들이 있겠죠? 바로 박보검이 아닐까요? 예전에는 송중기도 인기몰이를 했지만 아무래도 품절남이 되고나서는 박보검이 여성분들이게는 상한가를 타지 않았나 싶네요!


전 이곳 아티스트를 보면은 딱 영화 한편이 생각이 났습니다! 바로바로 신과함께! 김수안, 차태현이 나왔기 때문에 더욱더 연관있게 기억이 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특히 김수안 아역배우의 연기는 기억이나네요! 레디액션이랑 유튜버분들이 따라하는것도 기억이나구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가 아티스트를 뽑는 기준은 무엇보다 '인성'이라고 하는데 따뜻한 엔터테인먼트 분위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배우 고창석이 인생술집에 나와서 박보검의 일화를 소개를 했는데 같은 친구보다 뒤떨어져 실망하고 좌절할 수 있는데 항상 웃고 포기하지 않는 그 밝은 모습이 짠하면서 기특햇다고 소개를 했던 장면이 있습니다. 저도 페이스북에 영상을 떠서 봤는데 버텨주고 성공한 박보검과 보석을 알아보고 갈고닦아준 엔터테인먼트의 작품이 바로 박보검이 아니였나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