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광고 수익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은 키워드인가?

by 필립온 2019. 8. 5.
반응형

티스토리 광고 수익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은 키워드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아직 저도 답을 찾지 않는 부분이기도 한데여! 가끔 티스토리를 통해 애드센스로 월 100만원 이상 버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 다른 일과 병행을 하면서 하시는 분들로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티스토리 광고 수익을 위해서는 하루에 2시간 정도는 투자를 하셔서 글 3개 정도는 꾸준히 작성하라고 합니다. 사실 저도 그정도까지는 아니지만 하루에 1개~2개 정도에 글을 꾸준히 작성을 했고 현재 461개 글이 쌓였고 하루에 600명~700명 정도에 방문객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시는 바와 같이 하루에 약 2$~3$에 수익이 발생이 됩니다. 한달로 보면은 100$미만입니다.

 

 

 

사실 100$(약 10만원)을 벌자고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건 아니지만 힘이 빠지는건 사실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해서 100개 글 미만으로 작성을 했는데 하루에 100$ 이상을 버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 대체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대부분 사람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돈되는 키워드를 공략하라고 그래서 저도 이번기회에 한번 그래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키워드 단가 알아보는 방법>

 

애드센스 단가 알아보기 방법 과연 수익과 연관이 있을까?

애드센스 단가 알아보기 방법 과연 수익과 연관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제가 티스토리를 관리하고 있는데 고작 해봐야 월 수익이 50$정도입니다. 글을 작성하면서 네이버블로그 원고는 한번 작성하는데 기본 3만원(..

veredongce.tistory.com

티스토리 광고 수익 발생 변동을 보기 위해서 전 이제부터 상단 포스팅대로 애드센스 단가 중에 어느정도 단가가 있는 키워드를 공략해서 글을 써내려가려고합니다. 사실 이 글도 '티스토리 광고 수익'이란 키워드를 공략해서 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실제 저같이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을까봐 2019년 8월에 실험을 통해 7월과 티스토리 광고 수익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5월 6월 7월 평균
40.06$ 57.20$ 55.52$ 50.92$

2019년 5월~7월 애드센스 수익을 본 결과 평균 약 50$ 정도를 벌었습니다. 8월에는 이전에 작성한 취미글이 아닌 단가가 어느정도 있는 키워드를 잡고서 들어갈려하기 때문에 티스토리 광고 수익 변동을 한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이 방법이 통한다면은 전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강의와 노하우를 전수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가끔 블로그 강사중에 노하우 하나로 너무 수익활동에 전념하려고 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전 사실 이런 시장을 무너뜨리고 싶거든요!

 

 

티스토리를 통해서 어느정도 부업을 하고싶거나 돈을 벌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저 또한 더 열심히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티스토리를 통해서 월 2000$를 벌게 된다면은 하루종일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월급루팡 알바에 가서 여유로운 알바를 하고싶네요! 그 꿈이 이루어지길 기다리며 다들 화이팅입니다! 아래는 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인데 얼마되진 않지만 처음시작하는 분들이 있을까봐 같이 힘내자구여!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수익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