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수익 패시브인컴을 위해 열심히 해보자!

by 필립온 2020. 9. 8.
반응형

티스토리 수익 부업으로 이런 재미로 하는거겠죠? 당분간 놓고 있었던 티스토리! 이유는 네이버블로그 컨텐츠와 함께 병행하여 티스토리 컨텐츠를 제작하기에는 직장 다니면서 빠듯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카카오에 채널이랑 티스토리를 연동시키는걸 보고 네이버블로그와 같은 주제가 아닌 그냥 키워드 잡을 생각말고 재미나고 신기한 이야기들을 써보자해서 오늘 2개의 글을 올렸습니다.

 

첫째는 일본 온천에서 타투 있는 사람의 입장을 거부하는 이유 두번째는 세계에서 제일 큰 칠레의 수영장인데.. 다음에서 이 두번째 스토리를 다음 메인에 실어준거죠!

 

 

평균 일일 200명을 찍는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갑자기 7,000후반대로 늘어나면서 지금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운이 좋은거지만 오와! 그래도 이렇게 반짝하는 재미난 키워드가 얻어걸릴 수도 있구나 여러 영역에서 재미난 컨텐츠를 만들어야겠다(네이버블로그처럼 키워드 위주로 잡는게 아니라) 그냥 검색량을 생략하고 재미나고 독특한 주제로! 다음 카테고리들을 연구해서 말이죠! 그렇다면 티스토리 수익 얼마나 들어왔을까요?

 

블로그로 수익내는 방법 궁금하죠?

 

 

짜잔 맨 아래 ‘세상에서 가장 큰 수영장이 칠레에 있는거 아시나요?’가 Travel코너에 잡혔습니다. 지금 7,000후반대 조회수를 잡고 있는데 그럼 애드센스 수익이 얼마정도 책정이 되고 있을까요? 한번 아래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짜잔 지금까지 책정된 예상 수익이 16.77달러입니다. 약 17,000원으로 보면 되겠죠? 사실 네이버블로그 포스팅 알바 단가보다 낮고 아직 돈도 낮은 수익이지만 전 이 수익을 지향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1. 포스팅 알바는 잠재적 저품질 현상을 안고 있는 행위이다.

2. 티스토리는 누적수익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글을 올려주면 네이버블로그 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내줄 수 있다.

 

 

그래서 다시 티스토리 수익 부업에 힘을 실어 더 열심히해보려고 합니다. 18년 8월 21일에 106달러 정도를 입금했고 현재 12.17달러가 남아있습니다. 이번달말은 안되겠지만 다음달 안에 150달러 이상은 돌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떤 분들은 티스토리로 월 100만원 벌자하는데 전 그정도는 아니구요 우선 월 100달러라도 매번 환전시키자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튼 티스토리 수익 부업을 원하신다면 다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