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NKER SOUNDCORE 제품기능 및 리뷰 솔직후기

by 필립온 2019. 11. 29.
반응형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NKER SOUNDCORE 제품기능 및 리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하나 작성하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구매한 미니 블루투스 스피크 ANKER SOUNDCORE라는 제품인데요 처음에는 색상과 모양이 너무 잘 나와서 사야겠다 생각을한 제품이지만 실제 구매해서 사용을 해보니 더 깊게 빠져버렸습니다.


그리고 가난한 직장인인만큼 가격도 무시못하자나여? 과연 ANKER SOUNDCORE 제품 가격은 얼마일까요? 제가 구매한 제품가격은 35,900원인데 어디서든 59,000원대로 판매를 하는 곳도 있으니 잘 찾으셔서 30,000원 중반대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 검정과 빨강색 중 제가 좋아하는 열정의 빨강색을 구매를 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은 빨강색이 새빨강색이 아니라 '파스텔 빨강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모양이 네모나지만 끝 부분이 원형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더욱 좋은 세련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크기가 많이 작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방에 적당히 넣을 수 있는 크기라 휴대용으로도 좋습니다.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NKER SOUNDCORE 굿굿! 그렇다면 기능면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24시간 플레이 타임

일반 스피커 배터리 시간과 다르게 완전 충전 시 24시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저도 처음 구매를 하고 완충을 한 뒤 충전을 이어서 해본적은 없습니다. 영화를 보고 노래를 듣는다고 대충 계산해보면 8시간 정도 사용을 했던 것 같은데 24시간이라면 아직도 16시간이 남았다는 말이네요! 충전시간은 5시간입니다.



◈왜곡없는 뛰어난 음질

명료하고 깨끗한 저음과 강력한 음량이라고 합니다. 기능적인 면은 이런데 제가 실제로 들어보는 경험을 이야기했을 때 사운드가 귀를 때리는 안 좋은 소리가 아니라 깨끗한 음량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영화를 봤을 때도 노트북 소리와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NKER SOUNDCORE는 진짜 차원이 다릅니다.


더욱 저렴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지만 35,900원 가격에 방수도 되고 음향도 끝내주고 모양 잘 나온 ANKER SOUNDCORE 강추합니다!



◈심플한 조작방법

총 5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 볼륩 업/다운, 플레이/정지, 블루투스 버튼이 있습니다. 기계치가 걱정할 필요 없이 5가지 심플한 조작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X7 등급 방수가능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NKER SOUNDCORE는 IPX7 등급입니다. 분류 기준 중 생활방수, 완전방수가 있습니다. IPX 0~6(생활방수), PIX 7~8(완전방수) 등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IPX7 등급은 '일정 조건 (1미터 30분 이하) 에서 수중에 잠겨도 정상 작동)

IPX8 등급은 '보다 깊은 수중에서도 더 오랜시간 동안 정상 작동'입니다.


즉, ANKER SOUNDCORE 스피커는 1M 수중에서 잠겨도 정상적으로 가능하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물이 노출되는 적정선에서는 마음 편하게 사용해도 된다는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