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오사카 라피트 화장실 있을까? 없을까? 그리고 몇호에 있을까?

by 필립온 2019. 11. 30.
반응형

오사카 라피트 화장실 있을까? 없을까? 그리고 몇호에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을 가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은 라피트 열차를 타는 분들이 많을거예여! 왜냐하면 일반 전철보다 더 빠르게 공항에서 오사카로 갈 수 있기 떄문입니다.


우리나라로 말하면 만약에 서울에서 부산을 갈 때 전철을타고 갈 것인가 KTX 기차를 타고 갈 것인가의 차이겠죠? 그래서 가격대도 차이가 나지만 시간대도 당연 차이가 날거라 생각을 합니다. 


오사카 라피트 칸은 이렇게 6칸으로 되어있습니다. 보시면은 3번, 5번 호에 화장실이 있는거 보이시죠? 화장실뿐만 아니라 장애인석부터 아이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는 칸도 있습니다. 


오사카 라피트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깔끔했구요 그렇게 사람이 많지도 않았습니다. 라피트 기차의 특별함은 굉장히 빠른 속도입니다. 신기한게 칸마다 라피트 기차가 몇 km로 달리고 있는지 화면에 표시가되더라구요!



화장실 디자인은 이렇게 우든 스타일로 되어있고 오래전이 기억은 안나지만 비싼 기차답게 깔끔했습니다. 그래서 화장실에 예민한 분들도 충분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 공간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일본어를 모르시는분들이 있을까봐 오사카 표를 보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일본어를 모르기 때문에 아래 사진을 보시면은 '2'로 시작하는 곳이 '호'를 의미하구요 '15'로 시작하는곳이 좌석을 의미합니다. 아래 11:35는 당연 출발 시간 오른쪽에 있는 12:14는 도착시간인걸 알고 계시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