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삼성카드 상담원연결 및 디지털ARS 사용 방법

by 필립온 2020. 5. 15.
반응형

오늘은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및 디지털ARS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카드 직원이랑 연결해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빠르게 직문직답을 하고 싶었는데 디지털ARS로 보면서 누르는게 첫 단계더라구요!

 

전 기계치가 아니라 이런걸 적당히 보면은 파악이 되는데 처음 걸어보고나서 응? 그래서 대체 상담원 연결은 어디서 해야하는거야라고 궁금해서..저처럼 더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포스팅합니다.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1. 안내대로 디지털ARS 연결하기

 

우선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700을 클릭을 하면은 디지털ARS를 연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제시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알림창이 뜨지 않았고 대신 메세지가 왔습니다. 메세지 링크를 우선 클릭을 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삼성카드 디지털 ARS창으로 이동됩니다.

 

우측하단에 상담원 원형 클릭하기

 

 

디지털ARS를 들어가면 우측 하단에 '상담원'이 보일겁니다. 해당 원형 버튼을 클릭하면은 상담연결 지연 안내와 함께 하단에 '상담 직원 연결 대기하기'가 나옵니다. 클릭을 합니다.

하지만 현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때문에 그런지 20분 이상을 기다려야한다는 안내멘트가 나오면서 자동으로 통화종료가 되더라구요!

 

 

상담 직원에게 문의할 내용을 클릭하면은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로 이어집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결제대금 및 이용내역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해당 항목을 클릭을 하니 전화연결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위에 설명드린바와 같이 긴급재난지원금 때문에 워낙 대기인원이 많아서 연결이 힘드니 지원금 신청이 끝나면 그때부터는 원활하게 연결 진행이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