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현대카드 상담원연결 및 보이는ARS사용 방법(고객센터 전화번호)

by 필립온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상담원연결 및 보이는 ARS사용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상담원연결이 쉽게 됐었는데 요즘처럼 디지털 시대로 돌아오면서 간단한 업무는 굳이 상담원을 연결하지말고 홈페이지, 앱 또는 누르는 ARS라는 옵션이 추가되면서 점점 상담원들을 연결하기가 어려운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굉장히 쉽고 깔끔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상담원연결 및 디지털ARS 사용 방법

 

삼성카드 상담원연결 및 디지털ARS 사용 방법

오늘은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및 디지털ARS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카드 직원이랑 연결해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빠르게 직문직답을 하고 싶었는데 디지털ARS로 보면서 누�

veredongce.tistory.com

 

현대카드 고객상담센터 2가지 연결방법

1. 1577-6000(현대카드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연결

*중간에 코로나 관련 멘트가 굉장히 길게 나와서 기다려야 합니다.

 

2. 1번(개인회원) 클릭

 

3. 본인인증을 위한 카드비밀번호 입력

 

4. 네번째에서 이제 2가지 옵션이 나옵니다. 

1번을 누르면은 보이는ARS로 연결되서 홈페이지 및 앱처럼 눌르면서 내가 원하는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2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때문에 우리는 현대카드 상담원연결을 원할 시에는 4번째에서 2번을 눌러야 합니다.

 

 

보이는ARS 사용방법

보이는ARS 사용을 위해 1번을 누르면은 핸드폰으로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보이는ARS 이용을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주소가 나오고 클릭을 하면

'잠시 후 보이는 ARS로 연결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연결이 됩니다.

 

1. 한도/즉시결제/사용내역/입금조회

2. 금융 서비스 신청

3. 카드발급 및 해지/휴먼카드 사용신청

4. 각종증명서 발송 신청

5. 포인트 할인내역 조회

6. 종합소득세 서비스

이렇게 총 6가지 선택항목들이 나오구요 자신이 궁금해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찾아가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사용내역조회가 궁금해서 '사용내역조회'를 클릭했습니다.

 

 

클릭을 하면은 이렇게 내가 원하는 사용내역에 금액 및 사용내역들이 뜹니다. 하지만 이건 홈페이지 및 앱에서도 확인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보이는ARS로 할 필요는 없겠죠?

만약에 보이는ARS로 들어왔는데 갑자기 음성으로 현대카드 상담원과 연결을 하고싶다면은 누르는ARS 제일 처음 창으로 가셔서 하단에 보시면 누르는ARS이용을 누릅니다.

 

그렇게 누르면은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라는 창과 함께 음성으로 전환되는데요 여러 이야기가 있는데 거기서 '0'을 누르면은 현대카드 상담원과 연결이 됩니다!

즉, 초반에 4번째 단계에서 2번을 누르거나 이렇게 보이는ARS에서 누르는ARS로가서 0번을 누르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