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배민커넥트 신청방법 및 자전거&오토바이(후기 포함)

by 필립온 2020.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잡을 하고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바로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배민커넥트입니다. 배민커넥트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일을 하고 돈을 벌 수 있다는 시스템인만큼 직장인들에게 핫한 돈벌이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자동차, 자전거, 전동킥보드, 오토바이, 도보 등으로 운송수단을 통해서 누구나 할 수 있는 돈벌이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하는데 해당 포스팅에서는 배민커넥스 신청방법 및 자전거, 오토바이는 어떤식으로 운행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민커넥트 신청방법

 

배민커넥트 모집

내가 원할 때, 달리고 싶은 만큼만! 함께해요 배민커넥트

www.baeminriders.kr

우선 위에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배민커넥트 모집 화면으로 들어가면 '배민커넥트 지원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한 후 지원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배민커넥트 지원하기를 클릭하면은 우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창이 뜹니다.

동의합니다를 클릭합니다.

 

광고성 정보수신동의 및 이름을 적어줍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는 선택사항인만큼 꼭 동의를 안하시고 '미동의' 체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름을 적어줍니다.

 

이름을 적고나서 휴대폰번호(위 양식에 맞게끔 010-1234-5678), 생년월일 1990506,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배달 수단 및 가능지역을 고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자전거를 선택을 했지만 오토바이 같은 경우에는 만 26세 이상자만 가능하며 전동킥보드는 최대정격 출력 590w 이하, 최대 속도 25km/h 이하만 가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제가 경기도 광명시에 거주하는데 저랑 가장 가까운 동네가 금천구입니다. 활동할 수 있는 지역을 조금 더 넓히면 좋겠네여! 그래서 우선 서부센터쪽으로 클릭했습니다.

 

 

 

지원을 할 경로와 지인추천코드입력을 적고나면은 배민커넥트 신청방법 완료가 됩니다.

 

오토바이로 움직이시는 분 같은 경우에는 '시간제 보험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유상종합보험으로 가입을 하셔야하니 이점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민커넥트를 위해 키트를 구매해야하기에 저기 위에 보이는 키트 구매 사이트에 가셔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마무리가 되면은 문자가 날라옵니다.

'서류준비, 온라인교육 듣기, 전자계약서 제출' 3가지가 완료가되면은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활동을한 사람들의 후기는?

대부분 건당 3,000원~5,000원(배달 수단에 따라 금액이 달라짐)의 금액을 받고 콜을 받는게 전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빠르게 콜이 들어오면은 파악한 후 그 콜을 잡아 배달을 진행을 해야합니다.

*2060정책으로 아무리 많이 하고싶어도 일주일에 20시간까지만 가능합니다.

인증을 한 사람들의 일주일 평균 수익을 보니 약 200,000원 정도인것 같습니다. 월로 환산하면 약 80만원 정도 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