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건강놀이터

무좀약 카네스텐으로 포재성진균증 해결하자!

by 필립온 2020.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무좀약 종류들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 무좀약 카네스텐 관련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우선 제품에 대해서 설명하기전에 무좀이 도대체 무엇이며 왜 걸리고 어떤 증상이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무좀에 대하여

 

우리가 말하는 무좀이란 흔히 말해서 곰팡이균에 의한 대표적인 피부질환입니다. 전문용어로는 '표재성진균증' 이라고 합니다. 표재성진균증은 곰팡이가 피부의 각질을 녹여 영양분을 삼아 기생, 번식하는 만성 재발성 질환입니다.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세균이 우리 발에 있는 각질을 녹이고 그것을 먹어서 더욱더 강한 세균맨으로 번식하여 발을 간지럽고게하고 괴롭히는 것 입니다.

 

무좀 정보에 대해 더 알아보기!

 

무좀은 통계적으로 10명 중 8명이 경험하는 흔한 피부 질환임으로 여러 원인에 의해서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만큼 무좀 증상이 일어나면 걱정하지 마시고 병원에가서 전문의에 질찰을 받은 후 약처방을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무좀에 종류에는 지간형, 소수포형, 각화형으로 총 3가지 질환이 있으며 발 부위에 맞게끔 약들을 처방받아야 합니다. 종류를 정리해볼테니 자신에게 맞는 무좀 종류가 어떤것인지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지간형 : 가장 흔한 무좀 질환으로 제4지간이 많이 발생되며 소양감이 심하고 불쾌한 발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초등학생 때 가끔 선생님들 중에 발가락 양말을 신는 분 보셨죠? 그런 분들 대부분이 지간형 무좀입니다.

 

2. 소수포형 : 발바닥 또는 발 옆에 소수포가 산재해 발생하고 수포가 형성될 때 심하게 가려운 무좀입니다. 지역적으로 피해를 주기 때문에 좀 더 귀찮고 걸리적 거리는 무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 강화형 : 발바닥 전체에 정상 피부색의 각질이 두꺼워지고 긁으면 고운 가루처럼 떨어져 나가는 무좀을 의미합니다.

 

 

무좀약 카네스텐 제품은 어떤게 있을까?

 

제품명 : 카네스텐 산제

99% 식물성기제 성분의 파우더로 백선, 피부 칸디다증, 어루러기 등의 피부 진균증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기 진균증으로 인한 진물에 사용이 가능하며 크림과 교대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피부사상균, 호모, 곰팡이, 기타 진균에 의한 피부진균증을 완화하며 해당 진균류에 중복감연된 피부질환을 해결합니다. 

클로트리마졸과 쌀변성전분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제품명 : 카네스텐 크림

임상연구로 유효성 및 안전성 프로파일이 확인된 클로트리마졸 성분의 항진균제입니다. 광범위한 항진균 효과로 다양한 병변(백선, 피부 칸디다증, 어루러기)과 진균 중복 감염시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