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꿀잠365 가격 및 효과는 진짜 있는걸까?

by 필립온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잠365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품이름 답게 해당 제품은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제품입니다. 감태추출물인 잠을 유도하는 성분으로 만든 제품은 실제 한국식품연구원에서 연구 개발하고 국내 유명대학에서 인체시험을 통해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입니다.

 

잠은 오래자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제때 그리고 얼마나 깊이 잠드는가에 대한 타이밍과 수면의 질이 굉장히 중요한거 다들 아시죠?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고 가격과 실제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통하여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꿀잠365 불면증 해결하는 방법

 

꿀잠365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인 '감태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그럼 도대체 감태 추출물이란 무엇일까요? 감태추출물이란 다른말로 씨놀[SEA + Poly Phenol(폴리페놀)]이러고 불리는데 영어단어 처럼 제주도 깊은 바다속에서 발견되는 '감태(Brown Algae)'에서 추출한 생리활성 성분입니다. 

 

 

실제 씨놀에 성분을 분석해보니 당뇨병의 발병을 감소시키고 전신의 근골격계 통증, 뻣뻣함, 감각이상, 수면 장애, 피로감을 일으키는 것들을 억제해주는 효과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 필요한가?

부족한 수면 시간으로 힘든 수험생 및 직장인, 수면질을 개선하여 상쾌한 다음날을 보내고 싶은 분, 잠든 후 자주 깨는 분, 자고 일어나도 상쾌하지 않고 피로가 쌓인 분, 건강한 수면 시간을 원하는 분,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인체시험 결과에 대하여

개별 인정현 기능성 원료인 감태추출물의 인체시험 결과 '총 각성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 호흡 장애 지수 감소'의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시험대상 : 수면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20세 이상 성인

·연구종류 : Double Blind Placebo Controlled Raandomized tnal

 

실제 수면부족이나 잠에 질이 안좋은 분들이라면은 한번 알아보고 상담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재 당일 구매고객 1,000명에게 특가할인과 '한달 추가 증정, 기절마약꿀잠베개 증정'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잠의 질을 높이고 싶거나 주위에 잠을 잘 못자는 친구가 있다면은 선물한다면 너무나 좋겠죠?

 

꿀잠365가격은?

꿀잠365 가격은 제품에따라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 및 가격을 알고싶으시다면은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 상담을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잠이 편안하게 오는 그날까지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꿀잠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