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티비 화면조정 어도비프리미어로 쉽게 만드는 방법

by 필립온 2020. 8. 31.
반응형

어도비 프리미어 화면전환 및 조정을 통한 홍보영상 만들기! 안녕하세요 베르동체입니다. 오늘은 어도비 프리미어 영상을 만들 때 영상전환과 동시에 자신의 채널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제작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굉장히 쉬운 방법이기 때문에 누구나 따라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외 영상도 제작했으니 더 세부적인건 영상을 통해 배우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도움이 됐다면은 좋아요/구독은 꼭 눌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1. 색상 막대 및 톤 장면 가져오기

우선 어도비 프리미어를 들어가시면은 '시작하기 위해 미디어 가져오기'란에 마우스를 오른쪽으로 클릭합니다. 클릭하시면은 새항목에 '색상 막대 및 톤~'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그걸 클릭을 합니다. 클릭을하면 추가할 항목이 만들어 집니다.

 

 

2. 삽입하기

추가하여 만들어진 화면조정 영상을 프레임이 넣습니다. 프레임을 넣으면은 위와 같이 어도비 프리미어 화면조정 화면이 활성화 됩니다. 저희가 TV나 다른 크리에이터들이 만들었던 영상에서 본 화면이죠? 전 처음에 이걸 디자인해서 집어넣어야했는데 프리미어에 기본적으로 삽입되어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였드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간단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3. 속도(시간) 지정하기

위 화면전환 영상은 기본값이 5초 입니다. 하지만 5초 동안 삐~~~하면 지루하기도하고 저희가 원하던 그 짧은 화면전환의 스피드를 못 살립니다. 전 그래서 1초를 해봤는데 1초도 살짝은 긴 감이 없지 않아서 저는 0.5초로 설정을 했습니다. 0.5초가 다른 영상에서 삽입했던 그 정도으 스피드감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 속도는 사람마다 다르니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지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텍스트 삽입하기

어도비 프리미어 화면전환 효과만 있어도 전환에 효과가 발생하겠지만 그 찰나에 저의 채널을 홍보하고 싶기 때문에 텍스트 추가를 했습니다. '베르채널' 응근히 이렇게 갑작스럽게 넘어가면서 홍보하는 효과가 굉장합니다. 정확히는 모르지만 예전에 코카콜라도 각 CF광고 사이사이마다 소비자들이 모르게끔 스피드하게 지나가는 광고를 삽입했는데 매출액이 상승했다는 결과도 있었습니다. 뭐 그런 광고가 불법이다라고해서 더 이상 진행하지 못했지만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할만큼 빠르게 지나가는 광고라도 무의식속에 더 깊게 인식이 된다고하니 신기하죠?

 

 

5. 구독 및 좋아요 이미지 삽입

채널 홍보도 홍보지만 아무래도 지속적인 채널 유지를 위해서는 구독, 좋아요가 필수전제로 깔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베르채널 양사이트에 구독버튼 그리고 좋아요 버튼을 넣었습니다. 이렇게 화면전환 및 홍보를 동시에 가져옴으로써 고객들에게 계속적으로 VERE Channel을 인식하고 알릴 수 있는 효과영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화면전환 효과 만들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