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속초 반야트리 분양가 동해 오선뷰가 보이는 6성급호텔

by 필립온 2020.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동산에서 관심 많은 분들을 위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속초 반야트리 분양가 관련해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반야트리'라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도대체 어떤 곳이며 분양가 부분에는 얼마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속초 반야트리는 어떤 곳인가?

Welcome to BANYAN TREE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호텔로 6성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반야트리는 다들 아시다시피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며 해당 호텔은 동해바다와 맞닿은 위치에 있어 오선뷰가 이뻐 휴양을 즐기기 위해는 딱인 곳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연면적 3만 6천평 규모의 역대급 스케일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집약한 '차별화된 컨셉 및 인테리어'로 바다와 가까운 청정지역에 힐링 핫 플레이스로 유명합니다. 옥상 내 휴식 및 여가 시설이 특화되었으면 특히 'SKY LOUNGE 및 힐링가든'으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릴 수 있습니다.

 

속초 반야트리 분양 관련정보 검색

 

욕실에는 바다가 보이는 SPECIAL SPA가 있어 동해바다 조망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바다를 보면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히노키탕에서 스파를 즐기면서 바다를 보는 그 즐거움이란 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겠죠?

 

코로나19로 인하여 사람이 없는 청정지역과 독립적인 힐링이 유행하면서 코로나19 언택트 힐링도시로 급 부상한 곳인만큼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반야트리 네트워크가 25개국 47개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이기 때문에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으로 안정적이고 극대화수익을 노릴 수 있습니다.

 

속초 반야트리 분양은 1가구 2주택은 포함이 안되고 전매제한無입니다. 대지 위치는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937입니다. 강원도 속초에서 회를 한번쯤 먹어봤다면은 대포항 가보셨을겁니다. 라마다 호텔 옆에 위치한 건물이 바로 반야트리입니다.

 

객실분야는 총 Deluxe, Deluxe+, Suite, Suite+, Presidential로 총 5등급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속초 반야트리 분양가는 홈페이지에는 알 수 없고 실제 대표전화 상담을 통하여 각 등급별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가셔서 진지하게 상담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30대 중반이지만 열심히 돈을 모아서 바다가 보이는 이런 호텔에 분양을 받아 힐링을 하는 삶을 가지고 싶습니다. 그런 날들이 오는 그날까지 더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객실 유형별 사진정리

A타입부터 S타입까지 22개 객실 유형별 타입이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유형과 가격대가 다다르기 때문에 더 자세한 속초 반야트리 분양가를 알고싶다면은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