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코스트코 아이폰에 필요한 에어팟프로 가격과 기능소개

by 필립온 2020.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아이폰에 꼭 필요한 에어팟프로에 대해서 작성하려고합니다. 지금 살고 있는 곳이 광명 코스트코 바로 앞이라 가끔 마실 나가는 것처럼 아이쇼핑을 하러 가곤합니다. 가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제일 입구 앞쪽에 애플 제품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3개월 전인가 에어팟 2세대를 잊어버려서 그냥 유선으로 끼고 다니다가 선이 있는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도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4를 구매하면서 지를 거 같이 질러버리자는 생각에 코스트코에서 에어팟프로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제품 성능과 가격 그리고 실제 사용하고 있는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아이폰 제품들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

 

 

Airpods과 Airpods Pro가 2개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에어팟을 그냥 저렴하게 살까하다가 그래도 최신 이어폰인 에어팟 프로를 구매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아무것도 안알아보고 구매를 했는데 에어팟프로를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음질도 음질이지만 최고의 기능은 바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최고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에어팟 2세대 유선 164,900원, 무선은 199,900원입니다. 확실히 에어팟 프로보다 그냥 에어팟이 디자인 적으로는 더 이쁜 것 같습니다. 에어팟프로는 귀마개가 나오면서 뺄때 뒤집히는 단점과 사람마다 귀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맞춤 귀 고무가 있긴하지만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해서 쓸 때에는 귀구멍 크기가 맞지 않으면 불편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아이폰과 한쌍의 짝이 되어야하는 제가 추천드리는 에어팟 프로가격은 269,900원입니다. 에어팟 무선과 가격차이는 70,000원 정도 나긴하지만 그 70,000원 가격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음질도 좋고 노이즈캔슬링 기능에 진짜 감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소음에 워낙 민감해서 이명도 자주 들리는데 에어팟프로를 착용하고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키게 된다면은 진짜 고요해지면서 집중력이 훨씬 좋아집니다.

 

코스트코 아이폰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POWERBEATS PRO 제품소개

 

옆에는 에어팟 2세대 보다도 더욱 비싼 POWERBESTS PRO라는 제품이 있네여 처음 들어본 제품인데 왜 이렇게 가격이 비싸지? 라고 생각했는데 애플이 인수한 비츠바이 닥터 드레인데 에어팟2에 사용된 Apple H1 칩을 적용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성능이 비슷한 제품이라 가격선이 똑같은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아이폰도 유명하지만 한 세트인 에어팟 프로도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보이시죠? 코스트코는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는 뒤에 판이 있는지를 보고 알 수 있습니다. 그걸 들고가서 결제를 하고 제품을 수령하는 구조거든요! 제가 갔을때에는 주중인데도 불구하고 판이 없드라구요. 아마 나온지 얼마안된 제품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구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한가지 불편한 진실이 있다면은 쿠팡에서는 242,470원이라 코스트코 가격인 269,900원보다 27,430원이 더욱 저렴합니다. 하지만 현재 쿠팡가격이 252,500원으로 가격이 상향됐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보다는 저렴하니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아이폰과 함께해야 할

에어팟프로 제품성능 알아보기

위에 설명하는대로 '외부 소음을 차단해 온전히 사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내부 구조가 점점 가늘어지는 테이퍼형 팁, 주변 사람들과 자연스러운 소리로 대화할 수 있게 해주는 주변음 허용 모드, 방수 디자인, 간편한 설정으로 Apple기가와 셋업 가능'

 

여기서 전 가장 높에 쳐줄 수 있는 기능이 바로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모드가 입니다. 음악을 듣다가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어도 안낀것처럼 외부 소리를 들으며 노래를 들을 수 있구요 만약에 차단하고 싶다면 노이즈 캔슬링을 켜서 소음을 차단하고 음악을 집중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에어팟프로 알아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