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제품특징과 단점 그리고 불법유무

by 필립온 2020.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릭스 음식물처리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부터 자취를 하기 시작했는데 매일 어머님이 주시는 밥을 먹다가 자취를 하게되니 하나하나 쉬운게 없습니다. 특히, 음식물 처리하는게 너무 스트레스인 이유는 혼자 살다보니 음식물은 많이 안나오지 그럼 결국 음식물쓰레기에 넣어두면 음식물은 썩고 냄새는 나고 초파리는 끼고...그순간 다짐했습니다. 나중에 결혼하게되면 반드시 음식물 처리기를 살거라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에 대하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는 총 4가지 Step으로 이루어져 '강력 맷돌방식의 1차 분쇄, 세라믹 볼을 이용한 2차 미세 분쇄 및 분해, 항토볼의 미생물로 3차 입자 분해, 액상화 자연배출로 뒷처리 없이 한번에' 자체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싱크대 막힘없이 완벽하게 분쇄 후 액상화 배출할 수 있는 처리기 입니다.

 

그럼 너무 비싼거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월 14,900원에 렌탈을 할 수 있는 제품인만만큼 편의성과 가격이 착한 제품일 수 있습니다. 한달 30일을 기준으로 봤을 때 14,900원이면 하루 496원으로 496원으로 매일 싸워야하는 음식물쓰리기에 스트레스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싱크대에서 설거지를 하면서 음식물이 나온다면 그대로 동시에 내려보낼 수 있고 까다로운 음식물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검사 및 인증으로 환경오염이 걱정없기 때문에 편안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아래를 참조바랍니다.

 

더 다양한 음식물 처리기 정보가

궁금하시다구요?

가을이나 겨울에도 음식물로 초파리가 끼고 어디서든 배수구에서 끊임없이 나타나는 음식물 냄새도 없앨라면 역시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같이 실용적인 것들을 알아봐야합니다.

 

단, 2가지 방법으로 음식물을 깔끔하게!

우선 충분한 물을 넣어주면서 음식물을 배수구(음식물 처리기)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난 후 발판 스위치를 25초간 밟아줍니다. 크기가 큰 음식물을 작게 잘라주고 물을 충분히 흐려주면 깔끔하게 처리 완료!

 

하수구가 막힐 일이 없을까?

일반 분쇄처리만으로는 하수구가 막힐 수 있지만 3단계 디스포저-세라믹볼-미생물분해의 순서로 안전하게 갈아주고 분해하여 배출해주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단계. 강력한 디스포저 분쇄

날카로운 칼날이 아닌 고속회전에 의한 맷돌 분쇄 방식으로 갈리기 때문에 까다로운 음식물 쓰레기도 안전하고 강력하게 분쇄하고 갈아줍니다.

 

2단계. 세라믹볼 미세 분쇄 및 분해

1차적으로 갈린 음식물을 세라믹볼에 의해 더욱 분쇄 및 분해해버립니다.

 

3단계. 미생물 분해 소멸

유익균에 의해 분해되어 액상화 상태로 자동 배출이 되며 특허청에서 미생물을 이용한 액상분해방식의 처리장치로 특허를 받은 제품인만큼 믿을만 하겠죠?

 

큰 공사 없이도 간편한 설치만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만약에 이사를 할 경우에는 원상복구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설치경험으로 다양한 주방 구조에도 전문가들이 방문해서 꼭 맞춤형으로 설치를 해드리며 렌탈 서비스인만큼 지속적인 케어 서비스로 미생물 보충 서비스 및 제품의 상태를 식속하게 체크해드리며 연 1회 무상 정기점검이 들어갑니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상담신청도 홈페이지에서 진행해보세여!

 

웰릭스 외에도 음식물 처리기를

더 알아보세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단점과 불법유무

네이버블로그 상위 1위~10위 블로거들의 후기를 정리를 해봤습니다. 대부분 해당 제품에 대해서 너무 만족한다고 하니 뭐 단점을 찾아볼 수 없었는데 그나마! 그나마! 단점을 굳이 꼽아서 찾다면 1차 분쇄때 맷돌방식으로 음식물을 분쇄하는데 그 과정에서 소리가 '사각사각'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그래도 너무 크지 않고 귀에 거슬리지 않는 소리라니 굳이 단점을 꼽으라면 소음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또한 웰리스 설치는 불법이 아닌만큼 걱정없이 설치하셔도 됩니다. 간혹 아파트 단지에서 음식물 처리기를 설치하지 말라는 단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건 한번 개개인적인 문제다보니 아파트 관리소랑 이야기를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 글을 쓰다가 할부로 구매를 하러 가려고 합니다. 현재 48개월(4년)기준으로 월 16,900원이기 때문에 내년에 결혼을해도 꾸준하게 음식물 처리기를 살거고 이동도 가능하니 걱정없을 것 같습니다. 당장 지르러 갑니다 빠이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