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 종류와 실제 후기

by 필립온 2020.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저도 우주마켓에서 물품을 구매한적이 있었습니다. 참 신선한 아이디어다 생각해서 호기심에 구매르 해본적이 있었지만 제가 이런 상황에서 운이 많이 없는 사람인지라 한번에 그치고 달았죠! ㅋㅋ하지만 굴하지 않고 명품 시계를 구하기 위해서 로또 뽑기를 하듯 자주 사시는 분들도 있어서 그런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우주마켓이란 다들 아시다시피 현재 마켓 기준으로 39,000원의 시계를 구입하면은 랜덤으로 시계가 오는건데요 랜덤이다보니 조금 저가 시계가 올수도있고 로또 처럼 잘 걸리는 분들이라면은 지불한 금액의 10배 이상이 넘는 30만원 이상의 시계가 올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2020년 9월 10일 기준으로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는 어떤 종류가 있고 사람들은 어떤 시계가 나왔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랜덤박스 시계에는 어떤 종류가?

혹시 시계들이 가품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 분들이 있기에 우주마켓 랜딩페이지 앞단에는 '국내외 브랜드의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하여 고른 다양한 시계들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제품은 정품이며 가품일 시 200% 보상해드립니다. 옵션별 구매금액 이상의 상품을 보장해드립니다'라고 안내문이 있습니다.

 

현재 시점으로 존재하고 있는 명품시계는 GUCCI, TAGHeuer, HAMILTON 입니다. 39,000원에 구매를 했는데 200만원 이상의 시계가 온다면은 이것만큼 투자를 제대로 하는 경우도 없을 것 같습니다. 200만원짜리 시계라고 가정했을 때 거의 50배 이상에 수익을 받을 수 있는겁니다.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

-정품이 진짜 맞나요? 100%정품이 맞고 정품보증서와 함꼐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정품이 아닐 시에는 100%환불을 해준다고 합니다.

-너무 저렴해서 의심이 가는데 어떻게 가능하죠? 브랜드 본사들과 다이렉트로 제휴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중간유통과정이 생략되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어떤 시스템으로 발생되나요?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는 모두 같은 박스에 포장을 해두고 주문과 동시에 택배박스에 넣어 송장만 붙여나가는 시스템입니다.
-교환/환불이 가능하나요? 랜덤박스고 환불 교환이 가능하지만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는 불가능하니 상품 수령후 7일 이내에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남자&여자 시계 종류에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남자, 여자 시계가 위에 있는 사진보다도 10배 이상이 넘는 너무나 많은 시계들이 있습니다. 제가 전부다 알려드리고 싶지만 시계가 너무 많은 관계로 사진을 다 가져온다는 건 무리인 것 같고 제품에 대해서 어떤 종류들이 많이 있는지 알고싶다면은 우주마켓 홈페이지에 가셔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더욱 빠른 결정일 것 같습니다.

 

실제 후기들은?(네이버블로그 기준)

우주마켓 랜딩페이지에 후기들은 혹시나 홍보용으로 사용했을수도 있으니 네이버에 검색을 해서 실제 상위 노출이 된 1~3위까지 네이버블로그 후기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분들은 과연 어떤 제품들이 나왔을까?

 

첫번째 블로거 : 발렌티노루디, 약 90,000~100,000원하는 제품입니다.

두번째 블로거 : 세인트스코트, 약 150,000~250,000원하는 제품입니다.

세번째 블로가 : 아우디, 약 150,000원 가격선 제품입니다.

 

그래도 39,000원 금액에 대비해서 중간 마진을 제외하고 가져오는 유통구조인만큼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시계들이 뽑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시계를 1개 산다면은 조금 비싸더라도 오래 찰 수 있는 시계를 투자해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를 뽑는 사람들은 내가 그래도 10만원~30만원대 시계를 가지고 싶은데 어떤 시계를 가질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시테크를 할 수 있는 좋은 구매처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