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무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뜻에 대해서

by 필립온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는 보고싶지 않는 광고들을 많이 보게되는 세상이 살고 있습니다. 특히 요새 '무신사랑해'라는 타이틀로 유아인으로 많은 광고를 하고 있는 무신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두 광고가 많이 하다보니깐 대체 무신사는 어떤곳이고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무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무신사는 어떤 곳인가?

무신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입니다. 대한민국의 10번째 유니콘 기업인만큼 성장세가 좋은 기업입니다. 무신사는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면서 무신사가 남자 전용 쇼핑몰이라면은 '우신사'라는 전용 쇼핑몰도 별도 존재를 합니다.

 

2003년에 패션 인터넷 커뮤니티로 시작해서 웹 매거진으로 사업을 확대하면서 2009년에 본격적으로 이커머스 사업을 시작을 했습니다. 이어 패션특화 공유 오피스인 무신사 스튜티도를 열어 테라스까지 오픈을 했으며 2019년에는 2천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2조 2천억원의 가치를 판정받고 유니콘 기업이 되었습니다.

 

무신사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모든 제품이 배송 무료이며 만원 이하의 악세서리를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료 배송된다는 점과 매달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7% 쿠폰을 주면서 고객들의 이목을 주목시킵니다. 무신사에서 만드는 모든 브랜드 제품은 정식제조, 정식 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며 100% 정품임을 보증하는만큼 구매를 한 제품은 그래도 평균은 간다는 인식이 있는 브랜드입니다.

 

무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전화는 1544-7199 입니다. 전화를 해서 1번과 2번 버튼의 선택사항이 있는데 1번(배송/교환/환불 관련), 2번(결제, 회원관련)입니다. 고객상담 시간은 오전 9시~오후6시(토, 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무신사 옷 가격대는?

자체적으로 정식제조하면서 정식 수입원을 통한 100% 정품이라는 자부심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옷들보다 가격대가 비싼 편입니다. 저는 실제 구매를 해보진 않았습니다. 왜냐면 전 옷은 직접가서 원단을 만져보고 입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이거든여!

 

아무래도 모델들이 사진기술과 함께 멋지게 찍은 사진의 옷은 이뻐보일 수 밖에 없고 실제 구매를 해서 오면은 이게 옷이냐 천때기야 할 정도로 형편없는 적들이 많아서 전 직접 보고 구매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