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더깔끔한 풋파일 발각질제거는 필수증의 필수죠!(후기포함)

by 필립온 2020.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 각질에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바로 더깔끔한 풋파일 발각질제거제 입니다. 많은 광고가 나오다보니 이게 실제 확실한 효과가 있는거야 없는거야라는걸 검증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어떤 원리로 발각질질을 제거하는 제품인지를 확인해보고 체험단이 아닌 실제 블로거들의 사용 후기들을 살펴보고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거 Before/After로 비교를 한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확연하게 차이나는 발각질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더 솔깃한 것이 있다면 현재 더깔끔한 풋파일이 59% 할인한 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10,000원도 안되는 가격대에 각질 제거를 탁월하게 할 수 있다니 좋구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얼마나 자신이 있는지 홈페이지에 제품에 불만족스러우면은 100% 환불을 해주겠다라는 이미지가 달려있습니다. 그정도로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자신감을 표현하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세트로 되어있는데 더깔끔한 풋파일 각질제거제와 제거팩입니다. 파랑색 계열로 되어있어서 각질을 왠지 상콤하게 만들어줄 것만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동영상을보니깐은 각질이 제대로 싹싹 벗겨지는게 보이더라구요!  피부각질은 발뒤꿈치, 무릎, 팔꿈치에 있는데 아무리 깔끔하게 보여도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그 각질이 옷에 묻는다면은 위생적으로 좋아보이지 않더라구요! 

 

 

발각질을 방치하면 나타나는 문제는?

발각질은 처음에는 발뒤꿈치에서 나타나다가 점차 발바닥으로 범위를 넓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질은 그냥 떨어지기 마련인데 신발과 체중으로 인해서 압력이 더해지면은 각질이 하얗게 부풀어 오르면서 나중에는 굳은살이 배게 되고 굳은살이 트고 갈라져서 더욱 관리하기가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있다고하네여!

 

사용하는 방법은?

우선 각질을 제거할 부위를 깔끔하게 만든 후 건조한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더깔끔한 풋파일 각질제거제를 필요한 부위에 문지러줍니다. 각질을 제거한 후에는 로션이나 크림으로 반드시 보습관리를 해주셔야지 각질의 재발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풋파일을 분해해서 따뜻한 비눗물로 세척하고 건조해주면은 끝!

 

실제 후기평은 어땠을까?

실제 후기평은 내돈대산으로 구매를 한 분들 위주로 평을 살펴봤습니다!

-작고 간편해서 보관하기가 편하고 동글해서 잡고 밀기가 편합니다.

-발을 조금 불려놓은 상태에서 각질제거를 하면 더욱 효율적일것같고 효과가 꽤 좋습니다!

-분리하고 세척하는게 매우 간단해서 위생적으로 좋습니다.

-습진이 있는 환자는 각질 제거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따고 합니다. 습진이 있는 발은 깔끔한 각질제거보다는 하얀색 가루가 더 발생한다고하니 습진환자들은 병원을 가서 검사하는걸로!

 

아무튼 결론적으로 가격대 10,000원 이하로 저렴하고 확실한 효과에 불만족스러우면 100% 환불까지 해준다고하니 각질에 고민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투자를 한다 생각하고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