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라오왕 연태고량주 가격 및 판매처와 도수에 대하여

by 필립온 2020. 12. 1.
반응형

출처 : 상상이상의 리뷰 블로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오왕 연태고량주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라오왕 연태고량주는 금을 좋아하는 중국 사람들의 정서를 많이 담은 고량주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박스부터 블링블링한게 딱 봐도 이것은 바로 중국의 술이구나라고 느껴지지 않나여?

 

라오왕 연태고량주는 2003년부터 국내에 널리 알려진 고량주입니다. 일반증류주로 만들었고 용량은 총 500ML, 도수는 34.2%로 대부분 고량주가 40%가 넘는거에 비교하면은 그렇게 높지 않는 고량주 도수로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소주보다는 상당히 높다는거 다들 아시죠?  원재료는 '고량 42%, 정제수 40%, 밀 10%, 보리 8%'로 담겨있구요 보관 방법은 실온보관으로 제조회사는 '산동연태양주유한공사'에서 만들었습니다. 산동이라면은 중국 산동성이라고 보시면 되겠죠?

 

 

정품인증하는 방법

출처 : 권루피와 동료들 블로거

워낙 중국 제품들이 정품들이 늘어났다고해도 가끔 가품들이 있기 마련 라오왕 연태고량주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그 뜯는 부분에 봉제선을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봉제선 부분이 명확하지 않다면 정품이 아닐 수 있다고하네여! 라오왕 연태고량주는 산둥반도 동북부에 위치한 엔타이시에서 제조된 술로 중국 술의 기본 재료인 고량, 대맥, 소맥을 300년 제조기술로 만든 술이라고하니 오랜 전통이 있는 술이겠죠?

 

 

라오왕 연태고량주 어디서 구매가능한가?

해당 고량주는 현재 PX 면세주류로 꽤 다양한 종류의 주류로 판매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즉, 충성클럽에서 판매를 하는 술이라고 보시면 되겠죠? 그래서 주위에 직접군인이 있는 분이라면은 이 맛을 보고싶다면은 한번쯤은 부탁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류백화점 또는 이마트 같은데에서 잘 찾아보시면은 그런곳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하니 일반 주류백화점에 가셔도 구매는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1L짜리가 2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구요 충성클럽에서는 약 11,000원 정도로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니 가격대가 거의 1/2가격대네요? 

 

연태고량주를 어떤분은 맥주에 타서 먹는 분이 있는데 그정도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40도가 넘는 독주와 다르게 적당하게 고량주에 맛을 느낄 수 있는 도수에 정도라 맛나게 맛 볼 수 있지 않나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연태고량주 가격 및 도수에 대해서 알아보자!

양꼬치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빠질 수 없는 술이 있으니 바로 '연태고량주' 아닐까요? 저도 가끔 설원, 연태고량주 이렇게해서 술을 마시곤하는데 도수가 쎄지만 못넘기도 좋고 취기가 확 올라와

veredongce.tistory.com

 

 

금문고량주 가격 및 도수 대만을 대표하는 고량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문고량주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금문고량주는 대만술이며 중국 요리랑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는 수식어가 붙은 고량주입니다. 금문고량주가 금문이라는 이

veredongce.tistory.com

 

 

강소백 가격 그리고 왜 중국 청년들이 좋아하는 고량주인가?

강소백 가격 그리고 왜 중국 청년들이 좋아하는 고량주인가? <연태고량주 가격은 마트에서 얼마?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청년들이 좋아하는 고량주 '강소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