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및 내돈내산 후기 정리

by 필립온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밀리의서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하두 광고들이 많이 떠서 도대체 '밀리의 서재'가 뭐야? 서재라하면은 책 읽은 플랫폼인가 등등에 대해서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밀리의서재로 말할것 같으면은 약 10만원의 전자책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북리더기로 전자책을 자주 읽어보시는 분들에게는 내가 보고싶은 많은 책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꿀템 중 꿀템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저도 요새 시간을 내서 책을 읽어야겠다는 목표가 생겼는데 한번 알아보고 괜찮으면은 전자책 리더기를 하나 구매할까 합니다!

 

밀리의서재 가격

밀리의서재는 무제한 구독 및 소장 2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번째, 전자책 무제한 구독 : 밀리의서재 전자책 정기구독은 월 9,900원, 연 99,000원입니다. 전자책 10만권 무제한, 밀리 단독 콘텐츠 오디오북, 챗북이며 첫달 무료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종이책 소장하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 월 15,900, 연 183,000원입니다. 전자책 10만권 무제한, 밀리 단독 콘텐츠 오디오북, 챗복, 최고 작가의 신작 종이책 배송, 한정판 가입 선물 100% 증정, 첫달 무료 이벤트가 있습니다.

 

 

밀리의서재 프로그램 소개

 

밀리의서재 카테고리에는 총 5가지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투데이는 그날 핫한 책들을 소개하는 곳인데 'NOW, 오디오북 및 책북, 스토리'가 있습니다. NOW에는 오늘의 책과 같은 책을 소개하며 오디오북 및 책북에서는 소리로 들을 수 있는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구요 스토리에는 '일반소설, 판타지&무협, 로맨스&BL, 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검색은 '제목/저자/출판사'를 구분지어서 내가 찾고싶어하는 문구를 입력하여 원하는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블로그와 인스타를 검색 해봤습니다. 검색되는 내용들을 보면서 와! 나처럼 마케팅 관련해서 많은 책을 읽어보고싶은 분들 또는 한 분야에 많은 책을 읽고싶은 분들에게는 최고다! 라는 생각을 하게됐습니다. 

 

내가 검색한 책에는 '함께 읽은 사람, 한줄리뷰, 포스트'을 볼 수 있구요 우측에 보면은 '내 서재에 담기, 다운로드, My favorite, 공유하기, 포스트쓰기'가 있습니다. 참 유용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또한 소비자가 해당책들이 어디 분야인지 그리고 홀릭, 밀리픽, 히든, 마니아에 어떤 분야에 더 가까운지도 안내를 해줍니다.

 

피드는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내가 자주보는 책들을 통계내서 내가 원하는 책들을 추천해주는 곳인 것 같습니다. 즉, 내가 좋아하는 주제들을 밀리의서재 알고리즘이 분석을해서 원하는 책들을 그때그때 추천해주는 곳이겠죠?

 

내서재는 도서, 책장, 포스트, 통계를 내서 내가 책을 본 정보들을 통계로 쉽게 보여주는 곳입니다. 특히, 책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게 하기 위해서 밀리와 함께 1일 0밀리라고해서 D-100 100밀리 목표라고 나와있습니다. 내가 보고싶은 책을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에는 기본 설정(내정보 관리, 내서재 관리, 구독권 등록 및 관리), 서비스 관리(종이책 구매관리, 밀/마일리지 관리, 내가 만든 오디오북 관리, PC뷰어/리더기 이용관리, 내 기기 관리), 서비스 안내(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유(친구 초대)가 있습니다.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밀리의서재는 구독을 하게되면은 한 계정으로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한대로 동시접속이 가능한 것은 아니구요 최대 3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넷플릭스처럼 가족 또는 연인들이랑 아이디를 공유해서 사용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밀리의서재 후기

우선, 전 읽어보지는 않았지만 시중에서 사야하는 책 또는 보기 위해서 서점까지 가야하는 번거롬없이 컴퓨터, 핸드폰, 태블릿PC로 언제든지 원하는 책들을 편리하게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신세계였습니다. 전 이제부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티스토리, 페이스북 관련 서적들을 제대로 흡수해서 저만의 것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벌써 기대가 너무 됩니다. 하지만,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진 분들이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 '밀리의서재 내돈내산'이라고해서 상위 1위~3위 블로거들의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첫번째 블로거 : 생각 없이 오랜만에 다양한 책들을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출판 수업 들을 때 밀리의 서재로 20장 기말과제를 냈는데 그만큼 이용도가 너무 좋았습니다.

 

두번째 블로거 : 우선 책을 자연스럽게 읽게 해주는 게 너무 좋았구요 적극적으로 책을 읽게해주는 계기가 됐습니다. 책을 죽어도 읽기 싫은 분이라며 한달 무료체험을 우선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세번째 블로거 : 오디오북이 편리하고 트렌드에 맞는 책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몇권을 읽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만약에 한달 2권만 읽어도 한달 9,900원에 사용료를 넘기는 거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눈이 아프고 응근 내가 원하는 책이 없는것 빼고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