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자동차

K8 예상도와 예상가격은 얼마일까?

by 필립온 2021. 2. 17.
반응형

출처 : 유튜브 갓차

안녕하세요 KIA K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 또한 K5를 타고 다니지만은 국산차로 굉장히 만족하고 잘 타고 있습니다. 현재 3월 출시를 앞둔 기아 K8의 디자인 예상도가 나왔습니다. 차를 바꾸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희소식일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KIA에서는 새로운 앰블러를 만들었는데요 K8 예상도에는 새로운 앰플러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기존에 KIA에서 좀 더 세련된 앰블로로 변경이 되면서 국산차에서 좀 더 고급진 해외차의 이미지를 가져오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기존 K7보다도 더욱 길어진 차체와 날렵해진 실루엣을 예측할 수 있고 헤드램프쪽은 날카롭게 다듬어지고 방향지시등은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자리잡을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겉에 그릴 면적 또한 역시 더욱 넓어질 것으로 보고 하단에는 크롬 장식이 강조되면서 한층 럭셔리한 이미지를 연출할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출처 : 커뮤니티 보배드림

보배드림에서는 K8가 출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국내 도로에서 여러 차례 테스트가 목겸되고 있다며 사진도 올라오고 있고 한 업계 관계자는 K8 예상도를 무얼 상상하든 그 기대 이상이라며 기대감을 대놓고 드러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K8 적용 사양으로는 가솔린 2.5, 3.5 스마트스트림 엔진, 하이브리드는 기존 엔진을 버리고 쏘렌토에 적용됐던 1.6 감마 2터보 엔진이며 LPI는 람다 2.5 엔진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가솔린 모델은 총 6종이며 하이브리드는 2종의 다양한 휠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K8가격은 아직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아서 가격대를 알 수 없지만은 기존차량이 3,240만원~3,525만원임을 감안해서 약 200만원 이상을 높인 차량금액이 정해져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계산을 해본다면은 최대 4,000만원의 차량가격으로 판매를 하지 않을까 생각을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여? 이정도에 디자인의 4,000만원의 금액이라면은 너무 가성비좋고 멋지지 않나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기아측에서 공개한 정보는 최고속도가 240km이며 제로백까지 약 5.1초까지 나올 성능의 차라고하는데 굉장히 기대가 되는 모델입니다. 2월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3월부터 출시를 한다고하는데 2월이 얼마 안남았으니 곧 소식이 들어오겠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