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아이스크림 AI홈런 가격 및 무료체험 신청방법

by 필립온 2021.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 중등 아이들에게 효율적인 학습을 해줄 수 있는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아이스크림 홈런AI는 '세계 최초로 유해 사이트가 차단된 초등 스마트 학습기로 세계 최대의 멀티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그리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AI(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효과적인 학습관리로 초개인화 러닝 시스템'입니다.

 

아이스크림 AI홈런 특징 3가지

첫번째, 대한민국 최초로 스마트 러닝 시대를 열었습니다. 2000년부터 우리는 디지털 교육 시대를 준비해 온 준비된 플랫폼입니다. 20년간의 디지털교육 연구과 학습 데이터 제작으로 탄생한 최초 디지털 교과서라고 보면 됩니다.

 

두번째, 2000년부터 준비해온 300만 건의 멀티미디어 리소스가 아이스크림 홈런의 모태입니다. 코딩, 과학 실험 등 교과 학습 이외의 다양한 주제별 특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세번째, 일일 1,500만 건의 학습 데이터가 분석되어 개인 맞춤형 인공지능(AI) 서비스가 실시됩니다. AR, VR, 3D 등 방대한 미래형 콘텐츠 아카이브를 구축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 글로벌 인재를 위한 스마트 학습환경을 제공합니다.

아이스크림 AI홈런 학습프로그램

학습프로그램에는 총 6가지로 구분합니다. '에듀테크, 학습동영상, 학습이미지, 학습자료, 평가자료, 특별학습자료'로 학생들이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더 이상 글로만 배우는 교육을 넘어 더욱 와닿고 이해력을 증폭할 수 있는 최첨단 프로그램으로 학습능력을 키워보세여!

 

아이스크림 AI생활기록부로 학생관리 Good

부모님의 관심을 넘어 똑똑한 학습관리 AI생활기록부를 활용하여 아이들의 학습을 제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아이의 학습 현황과 분석 내용을 PC와 모바일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생활기록부는 학생의 학습패턴에서 추출한 행동 및 실시간 데이터를 결합하여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 전략과 콘텐츠, 진로를 추천합니다. 

학습리포트(수집된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이 학습 리듬과 패턴을 분석한 인사이트로 가이드를 제공), 취약점 분석(문항의 영역별 강약을 분석하고 고쳐야 할 습관을 모니터링해 아이의 취약점을 파악), 학습습관형석(매번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하지 않으셔도 아이가 몇시에 홈런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데이터를 쉽게 풀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메세지로 알려줍니다. 시험 점수가 지난 달에 비해 올랐는지 떨어졌는지를 파악할 수 있고 왜 그랬는지에 대한 이유를 정확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쳐야할 습관과 처방을 알려줍니다. 주관적인 판단이 아닌 객관적인 양질의 데이터로 분석하여 학생이 나아가야 할 공부방향을 제시합니다.

 

 

아이스크림 AI홈런 무료체험 방법

현재 10일 무료체험으로 0원으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내 아이에게 맞는 공부방법인지 10일동안 체험을 해보고 괜찮다 싶으면은 정식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AI형 24개월 : 월 109,000원

-AI형 12개월 : 월 139,000원입니다.

 

사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온라인 수업치고는 적은 금액은 아니다라 생각을 하지만 자기주도학습으로 다양한 컨텐츠들을 사용할 수 있으면 오프라인 학원에 드는 비용보다 훨씬 가성비좋고 효율적인 금액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