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다이어트와 운동을 위한 음료 추천!

by 필립온 2021.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이 되는 쉐이크 음료를 이야기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아침마다 무겁게 먹는걸 안좋아해서 이 음료랑 견과류 세트를 들고 아침 끼니를 채우곤했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아몬드브리즈 프로틴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에 프로틴을 강화해서 낮은 칼로리의 식물성 음료로 만든 제품입니다. 하지만 강력하고 맛있는 음료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비추천합니다! 왜냐면 건강한 성분인데 달달하고 맛있다? 99.9% 설탕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개당 65Kcal에 부담없이 가볍게(190ml 기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입니다. 원래 기존 아몬드 브리즈 제품이 1.2g으로 1팩 190mg 단백질이라면 더욱 업그레이된 뉴트리플러스 프로틴은 1팩 190ml당 4.2g의 단백질이 함유됐습니다.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특징

첫번째, 기존 음료보다 프로틴을 3.5배 함유하여 더욱 건강하고 맛있어졌습니다.

 

두번째, 저칼로리, 풍부한 식물성 프로틴으로 든든하게 하루 한팩!

65kcal로 가볍지만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로 한끼 식사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세번째, 쉽고 간편하게 언제든 즐길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필요한 바쁜아침,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오후, 운동 전후 단백질 섭취를 위해 한 팩으로 편리하고 맛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성분정리

·원재료명 및 함량 : 아몬드액 90%(아몬드고형분 2.0% 이상, 미국 캘리포니아산), 정제수, 설탕, 아몬드단백분말(미국산), 완두단백불말(독일산), 영양강화제, 고올레인산해바라기유, 합성향료(아몬드향), 식염, 유화제, 젤란검

·영양성분(1회 제공량 190ml/65kcal)

-열량 65kcal

-나트륨 120mg(6%)

-당류 5g(5%)

-지방 3g(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4.2%(8%)

-칼슘 230mg(33%)

-마그네슘 20mg(6%)

-비타민 E 9.8mg a-TE(89%)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4가지 맛

언스위트(부담없이 가벼운 맛), 오리지널(바쁜 아침을 든든하게 만드는 맛), 바나나(부드랍고 향긋한 맛), 초콜릿(벨기에산 생초콜릿으로 달콤하게)

 

매입유업에서 직영스토어로 본사에서 직접 운영 및 관리하는 온라인 판매점으로 정확한 제품정보, 친절하고 빠른 고객상담, 투명한 유통구조, 안심 이중포장이 가능한다고 합니다. 간단한 식단 또는 다이어트 그리고 운동을 위해 지속적인 단백질을 보충하고자 하는 분들은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