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청소신 세탁조 클리너로 청결한 세탁물유지!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소신 세탁조 클리너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얼마전에 신혼집에 혼수물품들을 두면서 세탁기와 건조기를 새로 샀습니다. 새로 구매를 하면서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좀 더 청결하게 관리하겠다라는 마음이 컸습니다.

 

지금은 신혼집에 안살고 자취방에 살지만 자취방은 계약전에 사용한 사람들이 있고 제것이 아니다보니 예이! 뭘 관리를해 하면서 방치했거든요. 방치를 하다보니깐은 먼지 필터도 안되고 조금 이상한 냄새도 나는 것 같고...

옷에서 나는 불쾌한 퀴퀴한 냄새, 세탁해도 남아있는 얼룩, 새로 빨래한 옷을 입어도 피부가 가렵다면은 조금 의심을 해보셔야 합니다.

 

 

우선 내가 사용하고있는 집 세탁기에 새로 빤 옷인데도 불구하고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은 세탁조부터 한번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럴때에는 세탁조를 확인해보시면은 이물질 및 찌든때들이 많이 묻어나서 그럴 수 있습니다.

 

실제 세탁조를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세탁기 속에 세균이 득실합니다. 아무래도 세균이 물 찌꺼기에서 더욱 번식을 잘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한 실험에서 세탁통 외부와 내부, 세제통 등 세탁기 내부 7곳에서 이물질을 채취해서 정밀 검사를 해봤더니 일반 세균은 100cm제곱당 평균 993만개의 세균덩어리, 즉 CFU가 검출됐습니다.

이 정도면 공중화장실 양변기의 좌대보다 260배 더 많은 숫자입니다. 보통 세탁기 내부에선 대장균과 바이러스균, 녹농균 같은 세균과 흑곰팡이가 쉽게 번식을 합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빨래에서 이물질이 묻어나오는 분

·세탁을 해도 퀴퀴한 냄새로 괴로우신 분

·한 번도 세탁조 청소를 하지 않으신 분

·옷을 입었을 때 피부가 가려운 증상이 나타나신 분

·우리 가족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

 

세탁기는 왜 오염되는가?

세탁기가 오염되는 이유는 바로 곰팡이가 발생하는 원인인 습기 때문입니다. 곰팡이가 습기를 통해 번식을 하면은 세탁을 해도 곰팡이균이 세탁물을 더럽히는 겁니다. 세탁과정에서 세탁물 찌꺼기가 바닥에 내려앉으면 곰팡이가 생기게 되는데 습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보니 물 때, 곰팡이, 세균 등이 번식하기 쉽습니다. 세탁기 내부를 청소하지 않고 사용할 경우 세균 번식이 화장실 변기의 무려 100배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청소신 세탁조 클리너의 특징

첫번째, 미세한 버블 강력한 세탁조 청소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EM효소의 힘으로 닦기 어려웠던 세탁조 후면의 숨어있는 때를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를 분리하지 않아도 계면활성제와 EM효소가 각종 오염을 말끔하게 제거합니다.

식물성 계면활성제는 식물지방산계 비이온·지방산계 음이온으로 강력한 세정력과 피부 저자극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EM효소는 인체에 이로운 살아있는 미생물 집합체로 이물질 제거·산화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세탁조의 스테인리스를 부식 없이 찌든때만을 말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두번째, 드럼·일반 세탁기 모두사용 가능

세탁조 클리너는 스테인리스 부식을 유발시키지 않아 드럼과 일반 세탁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표백제는 강하고 자극적인 표백력으로 접촉시 화상이나 피부염 또는 호흡기질환을 유발하며 스테인레스로 이루어진 세탁조를 부식시키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세번째, 99.9% 생분해 안심하고 사용

형광증백제·색소·파라벤 등 피부 질환과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시켰습니다. 청소신 세탁조 클리너는 국가 공인 기관을 통해 성분 및 제품력 검사를 완료한 검증된 제품입니다. 식물성계면화성제(우수한 세정력, 피부 저자극), EM효소(천연 미생물 부식 방지), 산소계표백제(표백 효과)입니다.

 

사용방법은?

1. 세탁조에 세탁조 클리너 한 봉지(15 ~ 20kg 세탁기 기준)을 넣어주세요.

2. 40도 이상의 온수를 가득 채우고 1시간~1시간 반 정도를 충분히 불려주세요.

3. 불림 후 세탁기의 표준코스(세탁 > 행굼 > 탈수)를 작동하여 세척해주세요.

청소신 세탁조 클리너는 월1회 정도 주기적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청소신 세탁조클리너 후기

체험단 블로그를 걸러내기 위해 네이버에 '청소신 세탁조클리너 내돈내산'을 검색하여 블로그 후기들을 조금 정리해봤습니다.

 

세탁조 클리너에 대한 후기는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신뢰성 있는 포스팅을 찾아봤습니다. 실제 후기성으로 보이면서 청소신 세탁조 클리너를 넣은 후 세탁기를 돌려봤더니 '새로 산 청바지 넣어서 빤 것 처럼 묻음 찌든때가 깨끗하게 빠져나왔습니다'라고 합니다. 과대광고라 생각을 했는데 효과가 확실히 눈으로 보여서 좋다고 하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