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입냄새 제거 커먼하우스 입냄새제거제로 이겨보자! 후기 총정리

by 필립온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먼하우스 입ㄴ안녕하세요, 오늘은 입냄새 제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바로 커먼하우스 입냄새 제거제인데 28,000원 가격이 할인된 9,9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커먼하우스 입냄새 제거제는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구강 내 건조함 없이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냄새 원인물질을 잡아 구취는 물론, 프라그·치태·백태 등 케어할 수 있는 만능 입냄새제거제 입니다. 의약외품에 NO알코올이며 구취안심제거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구강청결제에 알코올이 안좋은 이유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구강청결제에는 알코올이 함유된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재미난 사실은 구강청결제 마신 뒤 음주운전 측정을 했더니 알코올 성분 때문에 음주운전에 적발됐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알코올 함유량이 쎄게 있습니다.

실제 소주한잔보다 일반 구강청결제 가글 후 음주수치가 0.098로 소주 한잔보다 더 높네요!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01. 입냄새가 신경 쓰이시는 분

02. 치아에 쌓인 프라그를 제거하고 싶으신 분

03. 식사 후 양치시간 및 여건이 안되시는 분

04. 중요한 미팅이나 많은 대화가 필요하신 분

05. 흡연 및 커피로 인해 입안이 자주 텁텁하신 분

06.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입냄새를 제거하고 싶으신 분

 

 

커먼하우스 입냄새제거제 특별한 4가지 이유

첫번째, 간편하게 구취제거

스프레이 타입으로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고! 휴대가 용이해서 간편하게 뿌려주기만 하면 상쾌한 민트향으로 구취를 말끔하게 잡아줄 수 있습니다. 데이트 또는 중요한 회의를 들어갈때 간편하게 구취제거를 해보세여!

 

냄새 중 가장 참기 힘든 냄새는 1위가 입냄새, 2위 담배냄새, 3위 땀냄새라고 합나다. 입냄새는 자기 스스로가 못 느끼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고 챙겨야하겠죠?

 

두번째, 알코올 FREE 안심사용

만능 입냄새제거제는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6세 이상 어린이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코올 함유 가글제가 오히려 구취 악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구취를 방지할 목적으로 구강철결제를 남용하게 되면은 구강청결제에 함유된 알코올로 인해 입안이 더욱 건조해지기 때문에 오히려 구취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으로 구취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은 전문 구취 제거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실제 알코올함량이 높은 구강청결제일수록 알코올이 증발하면서 구강 내 침 분비를 억제하고, 건조함이 증가해 충치 유발·치아변색·점막손상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의약외품 냄새 원인물질 케어

세균을 빠르게 증식시키는 입냄새의 주범은 바로 프라그 입니다. 식약처 인증 의약외품으로 더욱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냄새 원인물질을 녹여주는 성분을 함유해서 구취와 프라그·치태·백태까지 케어합니다.

 

*커먼하우스 입냄새제거제 외에 만능 혀클리너를 함께 사용해주시면, 냄새 원인물질을 보다 확실하게 제거하여 더욱 상쾌한 구강케어가 가능합니다.

 

네번째, 자연유래 안심성분

화학성분이 아닌 자일리톨, 감초추추출물, 자몽추출물 성분 함우로 입안의 구치와 충치를 예방하며, 상쾌한 민트향으로 구취를 오랫동안 잡아줍니다. 자일리톨(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자일리톨 성분이 충치예방에 도움), 감초추출물(충치 및 잇몸질환을 유발하는 세균의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 자몽추출물(자몽씨추출물 함유로 식물성 방부제 역할)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지속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지속시강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입안이 텁텁하거나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실 때 뿌려주시면 좋습니다.

 

Q. 하루 사용량 제한이 있나요? 하루 사용량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식사 후, 대화 전 입냄새가 신경 쓰일 때 가볍게 뿌려주시면 됩니다.

 

Q.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네, 사용 가능합니다. 단, 6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약사 또는 의사의 지시 없이 사용하지 마세요.

 

Q. 자극적이거나 매운가요? 맵지 않습니다. 상쾌한 민트향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줄 뿐 자걱적이지 않습니다.

 

Q. 내용물을 삼켜도 되나요? 만능 입냄새제거제를 입안에 뿌릴 시, 소량 섭취는 가능하지만 의도적으로 제품을 삼키는것을 금합니다.

 

 

입냄새 제거 커먼하우스 입냄새제거제 후기

우선 휴대성이 좋아서 언제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고 가지고 다니면서 뿌리기 좋다고 하드라구요!

 

아주 산뜻하고 너무 쓰지도 않고 냄새를 덮는게 아니라 냄새 원인 물질을 녹여주는 성분이 있어서 더 느낌이 좋았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을 해봤는데 진짜 한 두번만 뿌려줘도 엄청 개운하고 구취를 말끔하게 없애주는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