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정보 및 후기 총정리

by 필립온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라핏 다이어트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부터 계속 운동을 안하고 식단 조절을 안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샤워를 할때 보니 배가 볼록하게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러면 안되겠구나하면서 다이어트에 대해 관심을 갖는 도중에 베라핏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성분은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다이어트로 핫한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소개한 성분은 바로 '콜레스테롤과 체지방'을 잡을 수 있는 돌외잎과 홍국인데 이러한 부분을 어떻게 개선하는지 도대체 돌외잎과 홍국은 어떤 성분이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외잎이란 무엇인가?

돌외잎이랑 덩굴초, 덩굴차, 칠엽담으로 불리는 식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성분입니다. 체내에 필요한 식물성 다이어트 성분인만큼 건강에도 좋습니다.

 

홍국이란 무엇인가?

홍국이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료입니다. 홍국은 8세기경 중국 당나라에서부터 쓰리기 시작했으며 일본의 학자인 엔도 아키로가 홍국에서 약 성분을 발견하였으니 이것이 바로 Lovastatin입니다. 북경료이의 겉이 빨갛게 칠해져있는데 이것에 전통적으러 홍국을 사용해서 그렇습니다.

 

추가적으로 베라핏 다이어트 부재료는 '해조 칼슘, 비트루트 추출물 분말, 단호박 추출물 분말, 진피액기스 분말, 갈근 추출물 분말, 양배추 추출물 분말, 유기농 15종 과채혼합분말, 프룬 농축 분말,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염, 병풀 추출물 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있습니다.

*식전 식후 상관없이 하루 2번만 컴팩트한 사이즈로 목넘김이 쉽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프리미엄

프리미엄 베라핏은 바로 이 2가지 성분인 돌외잎과 홍국이 주성분으로 들어간 포입니다. 그래서 하루 2포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를해서 체내지방도 줄이고 콜레스테롤도 개선해서 몸 건강함을 돕습니다.

특히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 GMP 우수제조업체로 선정하여 안심하고 섭취해도 됩니다. 그래서 굶지않고 적당한 식단을 먹으면서 베라핏 한포씩 들어서 돌외잎과 홍국의 식물성 성분을 함께 먹는다면 거기에 운동까지 병행한다면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더욱 큰 도움이 되겠죠?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은 공개적으로 나와있진 않습니다만 대략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살펴본다면은 1개월분 기준으로 15만원~20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일단 가격이벤트들을 잘 확인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후기

좀 더 정확한 다이어트 후기를 알아보기 위해서 네이버에 '베라핏 다이어트 내돈내선'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11년차로서 대부분 올라온 후기들이 다 협찬을 받거나 키워드 광고를 잡은 후기들이네요..그래서 어렵게 후기성이 아닌 포스팅을 찾아봤습니다.

 

주기적으로 베라핏 다이어트를 챙겨먹어봤습니다. 그냥 다이어트를 위해서 복싱 학원을 등록을 했을 때에는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지 몰랐는데 지속적으로 하다보니깐 빠지는 느낌을 느낄 수 있고 몸뭄게나 인바디를 측정하면서 더욱 건강해지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붕 분해가 되는 느낌은 확실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