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카만 넥테라피스트 에어 제품정보 및 후기 총정리

by 필립온 2021.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만 넥테라피스트 에어 제품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따뜻한 열을 가해서 목 주위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미세한 전류를 자극해서 목 근육을 함께 운동시켜 편안함을 주는 제품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워낙 모니터를 많이 보는 일을 하는만큼 목에 긴장근육을 릴렉스하게 풀어주는게 제일 중요한데 이게 딱일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온열·EMS 저주파 하이브리드 마사지기로 스테인리스 전극판 및 PI 발열판과 마이크로컴퓨터 칩 제어기술을 적용하여 EMS 저주파와 온열 작용으로 목 근육의 이완을 도와 짧은 시간에도 당신의 휴식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제품특징

첫번째, 강력한 5가지 마사지 모드

전문적인 마사지 동작에 착안하여 저주파 기능이 모드별로 다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M1(소프트 모드), M2(활력 모드), M3(릴렉스 모드), M4(두드림 모드), M5(스트레칭 모드)

거기에 15단계 강도조절로 정교학 세분화된 강도를 설정하여 기호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파워 온열 42도의 힘

42도 파워 온열 찜질로 따뜻한 기운을 목과 어깨에 깊숙이 전달하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세번째, 가볍고 강력합니다

수천 번의 자체 실험 끝에 완성된 카만 넥테라피스트 에어는 72g의 가벼운 무게이지만 무려 15단계의 저주파 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2초 만에 최적의 온도인 42도로 일정하게 가열되어 온열 효과를 줍니다. 이제 가볍고 간편하게 피로를 풀어보세여!

 

 

네번째, 보관이 용이하며 효과적인 열전달

컴팩트한 폴더블 형태로 보관이 용이하고 어디든 들고다닐 수 있습니다. 여행, 출장, 도서관 등 어디든 가방에 쏙 집어넣고 쉽게 가지고 다니세여! 또한 스테인리스 전극판&PI 발열판으로 안전하고 전도율이 높은 소재며 효과적인 EMS 저주파와 온열 효과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스타일리쉬한 자유로움

가볍고 깔끔한 화이트&블랙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실내외구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만 넥테라피스트 에어는 단, 1시간 충전으로 일주일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충전과 대용량 성능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일주일 이상 사용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완충시간은 약 30분~45분이며 온열기능 OFF시 최대 15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만 넥테라피스트 에어 자주묻는 질문

Q. 제품 전원 불이 켜져 있지만, 느낌이 없다면?

1. 적극판이 직접 피부에 닿았는지 검사하고, 위치를 조정하여 피부와 밀착시킨 후 강도를 조절해주세요.

2. 전극판과 피부 사이에 머리카락, 옷, 액세서리 등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제거해주세요.

3. 목 뒷부분이 너무 건조하지 않도록 젖은 수건을 살짝 적혀줍니다.

 

Q. 하루에 어느정도 사용해야 하나요?

제품 본체 타이머는 15분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본체를 켜고 작동 시작 후, 15분 뒤 자동으로 꺼집니다. 매일 30분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Q. 아무나 사용해도 되나요?

건강한 성인이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 그리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기입된 사용설명서를 확인해주시고, 이에 해당하는 질병이 있는 환자는 사용을 금합니다.

악성 종양 환자, 출혈 경향이 있는 환자, 임산부, 급성 화농성 염증 환자, 심장 박동 조율시 사용자, 금속 임플란트 환자, 체내 금속 장치 사빕 환자, 심장 근처에 사용금지

후기정리

잦은 컴퓨터 사용으로 항상 결려있는 목에 피로를 풀어주기에는 딱이고 세기를 올리면 꽤 짜릿한 자극이 있는데 드라마틱한 안마기능은 기대하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피로를 덜어주는 마사지기로 딱입니다.

 

온열기능이 겨울에는 참 좋은 기능을 발휘하는데 겨울에 착용하면은 정말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목도리까지하며 마사지 기능에 따뜻함까지 2가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볍고 간편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 좋고 평상시 생활속에서 사용하고 있고 느낌은 물리치료 받을 때 그 짜릿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