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레이지 소사이어티 질레트 면도기 성능 및 후기 총정리

by 필립온 2021.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이지 소사이어티 질레트 면도기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다른 유명 브랜드 면도기보다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그럼 면도기 성능 및 특징과 후기를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유일,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5개의 날

깔끔한 면도이 핵심은 2가지 입니다. 바로 절살력과 밀착력입니다. BIC만의 노느테크놀로지로 만든 얇고 정교한 면도날의 절살력은 모든 고객들이 인정할만 성능을 보여줍니다.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5개의 날이 각각 얼굴 윤곽선에 반응하여 초밀착면도가 가능합니다.

 

면도날과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면도핸들

세계적으로 유명한 면도기 전문 브랜드인 BIC이 면도날부터 면도핸들까지 전부 직접 제조하여 사소한 이음새부터 전체적인 밸런스까지 완벽하게 잡아줍니다. 힘주지 않아도 깔끔하게 절살되는 면도가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철저히 계산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에는 자극없이, 면도는 더 부드럽게!

거품만 풍성한 폼과 달리 빈틈없이 도포되어 확실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면도기의 절살력을 높여 더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합니다. 유해 성분 없이, 피부에 좋은 성분만 듬뿍, 아낌 없이 넣은 제품입니다. 투명해서 수염이 잘 보이는 것도 면도를 효율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윤활제의 성분까지 신경 쓴 면도날

윤활 스트립에는 피부 자극을 케어할 수 있는 비타민E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 있어 면도하는 동안 피부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윤활제의 성분까지 신경 쓴 면도날 본적 있으세요?

 

사소하지만 유용한 플러스 알파

인중 주변이나 구렛나루처럼 섬세한 스타일링이 필요한 곳에 쓰기 좋은 또 하나의 날이 있습니다. 바로 상단 트리머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면도날을 보관하기 좋은 개별커버는 면도날 1-2개만 가지고 여행/출장을 가야할 때도 굉장히 유용합니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질레트 면도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쉐이빙 젤

 

수염과 피부에 확실하게 밀착되는 젤 타입으로 거품만 풍성한 폼과 달리 빈틈없이 도포되고 수염과 피부에 확실하게 밀착합니다. 꼼꼼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서 수염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줍니다.

쫀쫀한 젤이 수염 사이사이로 들어가 누워있던 수염들을 면도하기 좋게 가지런히 세워주며 살짝만 밀어도 훨씬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면도 트러블을 케어하는 좋은 성분을 아낌없이 넣었습니다. 쉐이빙폼에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이소부타, 부탄 같은 위험 성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20가지 유해 성분들은 하나도 들어가지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면도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병풀추출물)와 피부 장벽 강화에 좋은 판테놀이 듬뿍 면도에 의한 트러블, 착한 쉐이빙젤입니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면도를 위해 피부에 발라도 투명한 젤입니다. 같은 부위를 여러 번 면도하면 피부는 계속 자극을 받습니다. 다 한 줄 알았는데 거품을 씻어내고 보면은 한 두가닥 남아있는 수염을 볼 수 있습니다. 투명한 젤로 수염을 확실히 보면서 딱 필요한 만큼만 면도하세여!

 

레이지 소사이어티 질레트 면도기 후기

확실한 밀착력과 절살력 때문에 깔끔하게 수염을 밀 수 있고 가성비 좋은 면도성능 중에는 가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작은방 올리브집 지나가 사는 세상 블로거

절살력 비교를 위해서 질레트 고가 면도기랑 비교를 해봤는데 놀랍게도 질레트 면도기보다는 레이지 소사이어티 질레트 면도기가 더 깔끔하게 밀렸다고 합니다. 이런거면 비싼 질레트 면도기와 날을 살 필요가 없겠네여?

 

질레트 면도기보다 훨씬 더 깊은 날 안쪽까지 수염이 들어가서 절삭이 된 걸 알 수 있고 해당 제품도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이기 때문에 퀄리티가 상당하고 질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인만큼 손해볼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