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블랙팟 컴파운드로 자동차 스크래치 해결! 후기정리 및 가격

by 필립온 2021.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신박한 제품을 하나 가져오려고 합니다. 바로 블랙팟 컴파운드 제품인데여 광고를 봤을 때는 파이프나 날카로운걸로 긁어도 깔끔하게 없어진다고해서 과장광고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정보 전달 및 후기를 보면서 입증을 좀 해볼까 생각을 합니다.

 

광고를 볼때에는 굉장히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오더라구요 스크래치는 물론 외부 광택까지 완벽 복원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원리로 차량에 스크래치를 제거해주고 코팅까지 가능한 제품일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2개 가격이 원래 119,200원인데 75%할인인 75% 할인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여!

 

이게 진짜인가? 할정도로 불만족시에는 100% 환불까지 해준다는 확실한 공략까지 제시하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라는게 굉장히 예민한 고관여수준 영역인데 100%환불이라니 확실하게 믿나보네여?

 

 

제 차에도 작은 스크래치가 있는데 이러한 차량 흠집을 방치할 경우, 녹이 슬고 갈라지며 부식 현상이 발생됩니다. 녹, 갈라짐, 부식, 벗겨짐을 단축시키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관리가 필요합니다.

스크래치 및 오물은 차량의 도장면을 손상시키는 원인인데요 새의 오물이나 나무의 진액이 이지러리 붙어 있지 않은지 세심히 살펴봐야 합니다. 스크래치 및 오물은 차량의 도장면을 손상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오물 등은 즉시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출처 : 금강일보)

 

특히, 새의 오물은 산성이라서 자체에 떨어진 후 시간이 경과하면, 도장면이 손상이 된다고 합니다. 결국 광택이 죽고 새로 도색하기전에는 그 흔적을 완벽하게 지우기가 힘듭니다. (출처 : 대전일보)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차량 외관의 스크래치와 오염을 제거하고 싶은 분

-시공 업체의 비싼 비용 때문에 방문이 꺼려지는 분

-쉽고 간편하게 셀프 카 케어를 하고 싶으신 분

-성분 걱정 없는 안심 컴파운드 제품을 찾는 분

 

블랙팟 컴파운드 효과

·쓱싹 닦기만 하면 스크래치 제거

·유막, 오염물 강력제거

·도장면 광택 복원

·모든 차량 색상에 사용 다양성

·성분 걱정 없이 안심사용 안전성

 

 

블랙팟 컴파운드 특징정리

 

첫번째 스크래치 제거

해당 제품은 흡집난 도장면이 있다면은 마찰부분을 메워주는건데여! 마찰이 생길수록 입자크기가 작아지는 연마 입자가 흠집을 메워주는 원리로 도장면 손상 없이 작은 흡집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원리입니다.

 

단, 모든 스크래치가 다 제거된다는것은 아니고 위에 사진처럼 '스크래치 복원 가능여부 판단방법'을 참조하셔서 미세, 잔 스크래치는 가능하지만 깊은 스크래치는 안된다는 점 확인을 꼭 해야할것 같습니다!

·미세 스크래치(복원가능) : 도장면 투명층이 살짝 긁힌 형태

·잔 스크래치(복원가능) : 도장면 투명층까짐나 긁혀진 형태

·깊은 스크래치(복원 불가능) : 도장면 색상도장부분(페인트)까지 긁힌 형태 → 이미 도장면 부식이 진행된 상태이거나 차 외형이 찌그러진 경우, 페인츠 층이 벗겨진 깊은 스크래치는 재도색을 권장드립니다.

 

두번째, 오염물 제거

깨끗한, 차량관리, 필수템이라는 명사를 가지고 확실하게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해줍니다. 다만, 이러한 오염물은 이 제품 아니여도 대체제품들이 있어서 딱히 특별한 특징이라고 이야기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점이 없진 않네여!

 

세번째, 광택효과

광택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차량 전체 광택용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있는 것 보니 아마 부분 광택을 내는데에 적당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네번째, 폭넓은 사용성

색상에 상관없이 어떠한 차량 색상에도 변색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거기에 안전기준 적합까지 통과한 제품인만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걱정말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팟 컴파운드는 100%환불 보장제도, 본사 직배송, 확실한 A/S로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드리고 있어서 재구매 고객이 많이 나온다고 하네여!

 

블랙팟 컴파운드 사용방법

01. 사용 전에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주세여!

02. 동봉된 스펀지의 노란색 면에 자동차 컴파운드를 적당량 덜어주세요!

03. 스크래치가 제거될 때까지 스펀지로 충분히 문질러 주세요!

04. 스크래치가 어느 정도 제거된 후, 스펀지의 (다른 색) 면에 한 번 더 자동차 컴파운드를 덜어 문질러주면 스크래치 제거 및 광택 복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5. 사용 후 스펀지에 묻은 자동차 컴파운드는 물을 사용하여 깨끗히 닦아주세요.

06. 사용 후 마개를 꼭 닫아주세요!

 

후기정리

더욱 투명한 후기 정리를 위해서 블랙팟 컴파운드 내돈내산이라고 검색을해서 블로그 후기들을 한번 읽어봤습니다.

 

제품 전체적인 후기 및 사진들을 봤을 때에는 위에 설명했던것처럼 기스 정도 목적은 완벽하게 없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찝힌 자국, 긁힌 자국처럼 깊게 베인건 지워지지가 않는다고 합니다. 즉, 극소수 부분 기스 제거를 위해서 구매를 원한다면은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차량 같은 경우에도 깊은 기스보다는 잔기스들이 많은데 빨리 구매를 해서 자동차를 관리해야 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리

Q. 새의 오물이나 기타 오염제거도 가능한가요?

스크래치 제거 기능은 물론, 각종 오염 제거 및 헤드라이트의 유막 제거도 가능합니다.

 

Q. 광택이 사라지거나 변색되지 않을까요?

다양한 색상의 차량에 사전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모든 색상의 차량에 변색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Q. 차량 전체에 광이 죽었는데, 광택용으로 사용해도 되나요?

차량 전체 광택용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전체 광택은 차량 광택제 전용 제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