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오늘회 배송정보 및 후기 총정리! 이보다 편할 수 없다

by 필립온 2021.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회 배송정보 및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나가서 먹는 일이 없어지면서 집에서 자주 친구랑 애인과 한잔하곤합니다. 근데 얼마전에 여자친구가 오늘회에서 회를 배송한다고해서 뭐지?라고 하면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오늘회라는 곳을 알게 됐고 저처럼 궁금하는 분들이 있을까봐 관련 정보를 조금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소개 한번 시작하겠습니다.

 

 

오늘회 배송정보 및 시간

우선, 오늘회가 굉장히 좋은 이유가 뭐냐면요 오후3시에 주문하면은 근사한 회가 오늘 안으로 저녁7시까지 배송을 하게 됩니다. 즉, 지금이 오전 8시 23분인데 지금 주문을 하면은 오늘 저녁 7시에 도착한다는 말입니다. 오늘 친구들이랑 집에서 킹크랩을 먹을려고하는데 뭐 별도 곁들여 먹을만한 것이 없나 한번 찾아봐야겠네여!

 

더 재미난건 지금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오늘회가 추천하는 3월 제철 수산물'이라고해서 쭈꾸미, 도다리, 피조개, 보리숭어, 참돔 그리고 바지락이라고 나와있네여! 결정하기 힘든 친구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배송가능지역 안내

모든 지역이 다 가능한건 아니구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은 가능지역을 검색할 수 있도록 나와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배송이 가능한데 경기, 인천 중 일부지역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혹시 모르니 저의 집을 한번 검색해보겠습니다.

 

저희 오피스텔 주소를 검색을 해보니 하단에 '배송 가능'이라고 뜨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냥 제주도 임의 주소를 정해서 한번 검색을 해봤습니다. 제주도 지역을 검색했더니 위와 같이 '배송 불가능한 지역입니다'라고 안내문이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오늘회 배송은 식품의 신선도를 지키기 위해서 불필요한 스티로폼 박스나 플라스틱 용기를 쓰지 않습니다. 빠르게 배송하는 것으로 선도 유지는 물론 종이포장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전국 각지의 제출 수산물도 신선하게 종이 패키지로 배송이 가능하고 주문할 때마다 나오는 일회용품들로 더 이상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오늘 주문할만한 메뉴들 소개

우선 메뉴들을 봤을 때 너무 좋았던 이유는 가끔은 혼자 회를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주위 횟집들은 혼자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오늘회는 위에 보는것과 같이 '숙성 광어회 1인용, 연어회 1인용'처럼 혼자 혼술을 할 수 있는 안주를 판매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거기에 바지락 술찜 같은 국물 요리들도 판매를해서 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전 오늘 킹크랩을 먹을거기 때문에 바지락 술찜을 하나 시켜보려고 합니다. 거기에 갑오징어, 누름초밥, 한치회, 봄제철 모듬회, 쑥국, 매운탕, 강도다리회, 참치 등 없는게 없습니다. 회를 좋아하는 회 킬러인 저에게는 최고의 홈페이지네여! ㅠㅠ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전 오늘 이렇게 반반육회와 바지락 술찜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오늘회 음식들이 신뢰가 있는 이유는 실제 후기들이 실제 주문을 하고 먹은 분들이 사진과 함께 찍어보내주기 때문입니다. 원래 이런 후기들이 판매자들이 만들어 낸 후기들이 많은데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라서 더욱 좋네여! 그래도 혹시 모르니깐은 네이버블로그 후기도 한번 찾아봤습니다.

 

오늘회 내돈내산 네이버후기

전체적으로 후기를 다 봤을 때 우선 배송이 빠르다는것에 좋아했구요! 특히 제주도 딱새우에 관한 리뷰가 많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여기 주위에서 먹을 수 없는 것들을 먹을 수 있고 또 신선하게 와서 품질면에서도 훌륭하다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주문을 하면은 당일 배송으로 온다는것에 대한 메리트가 있기도하네여! 원래 배달의 민족이나 이런데서 주문을하게 된다면은 뭐 1시간 안에도 오긴하지만 배달의 민족이나 이런것에 한계는 오늘회처럼 메뉴가 많지 않다는거네여! 그래서 미리만 시킬 수 있다면 오늘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