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토소웅 제모크림 제품설명 및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소웅 제모크림 제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예전에 생각하지 못한 제모를 해보면 좋을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털이 있으면 좋긴하지만 그래도 깔끔할라면 없는것도 좋긴하거든여!

 

가끔 토소웅 제모크림 광고를 보게된다면은 이게 정말 가능한거야? 위험한거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원리로 진행이되며 후기를 제대로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소웅 제모크림이 필요한 분들은?

·아프지 않고 자극없는 제모를 원하는 사람 : 피부가 손상되는 자극적 왁싱이나 면도기 사용 없이 바르고 씻어내는 제모크림입니다.

 

·민감한 겨드랑이 털 제거를 원하는 사람 :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보습진정 효과로 제모부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합니다.

 

·넓은 면적의 팔, 다리 털 제거를 원하는 사람 : 호호바씨오일, 라벤더오일 등의 보습에 탁월한 오일성분들이 함유되오 제모 후에도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부담없는 은은한 레몬향을 원하는 사람 : 머리 아픈 약품 냄새를 개선하여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은은한 레몬향입니다.

 

 

제모크림은 샤워 전 10분에 바르고 닦아내면 되는데여 제목 전(피부 표면의 털에 빠른 침투), 제모 크림 도포(모발에 작용하여 털을 빠르게 용해), 제모 후(자연유래성분 영양과 보습 전달)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즉, 제모의 원리는 제모크림이 모발에 작용하여 털을 빠르게 용해하는 원리입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적인 제모 크림의 지독한 향은 없고 거부감 없는 은은한 레몬향입니다. 또한 식약처 승인, 저자극 제모, 크림 텍스쳐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설명 및 특징

·부드러운 텍스쳐로 저자극 제모

크림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쳐로 겨드랑이, 다리, 팔 등 제모시 발생할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하는 제품입니다.

 

·빠르고 간편한 10분 퀵 제모

제모 크림을 바른 후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매끈한 피부가 완성되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식약처 인증 기능성 화장품

인샤워 프레쉬 제모크림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서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토소웅 제모크림 구성성분은?

병풍추출물(진정케어), 호호바씨오일(피부보호), 녹차추출물(모공수렴), 라벤더오일(영양공급), 알로에베라잎즙(보습력 강화)으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면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해줍니다.

 

사용방법은?

STEP1. 사용 전 제모할 부위를 씻고, 건조한 뒤 크림을 제모 부위에 털이 완전히 덮이도록 충분히 발라줍니다.

 

STEP2. 제모크림을 바른 뒤, 바로 문지르지 말고 5~7분 간 그대로 두었다가 일부분을 손가락으로 문질러 봅니다.

*도포 시간 최대 10분 초과 금지

*가는 털(4~5분) : 여성의 팔돠 다리, 그리고 남성의 팔처럼 가는 털은 꼬불꼬불하게 변하고 잘 벗겨진다면 바로 물로 씻어서 부드럽게 제거 합니다.

*굵은 털(6~10분) : 겨드랑이, 남성의 다리같은 굵은 털은 6~10분 정도 사용을 권장하지만 팔과 다리의 접히는 부분은 따끔함이 느껴 질 수 있기 때문에 10분을 초과하지 않도록 사용해야 합니다.

 

STEP3. 어느 정도 털이 쉽게 제거되면 젖은 수건으로 닦아내거나, 물로 깨끗하게 씻어 줍니다.

 

 

토소웅 제모크림 F&A

Q. 민감함 피부에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 가능하나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을 있기 때문에 사용 전 팔 3X3cm 소량을 테스트 제모 후에 피부 이상이 없을 경우에 전체 피부를 사용해주세요!

 

Q. 얼굴에 사용해도 되나요?

해당 제품은 바디전용 제모 크림입니다. 겨드랑이, 팔, 다리, 배털 모두 가능하지만 얼굴 등 피부가 약한 부위에 사용은 절대 삼가해야 합니다!

 

Q. 사용전에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사용해되 되나요?

제모크림 사용 전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을 사용할 경우 제모 효과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제모할 부위를 물로만 씻고 완전히 건조한 후 사용해주세여! 그리고 제모가 끝난 후 바디로션을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Q. 1회 사용시 얼만큼 발라줘야하나요?

일반적으로 여성분들의 팔, 다리 부위에는 탁구공 반 정도 크기로 손바닥에 덜어 사용하시고 굵고 털이 많은 남성우 경우에는 탁구공 크기 하나 만큼 정도 달라사용하시면 좋습니다.

 

Q. 털이 다시 자라면 더 굵게 자라나요?

프레쉬 제모 크림을 사용하면 제모를 하시면 털이 더 얇고 가능하게 자랍니다. 모근 아래 단면을 자르거나 뽑는 원리가 아니라 완전하게 녹여서 제거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면 가늘고 얇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토소옹 제모크림 내돈내산 후기정리

내돈내산 후기를 봤습니다. 많은 후기들은 없었지만 경험성 후기를 보니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도용인지라 가져올 수 없었지만 사진으로 확인을해보니 Before/After가 확실했습니다. 단, 몇개 블로그를 살펴보니 굵은 털이 있는 분들이 몇가닥 안뽑히는 경우가 있었다고 하네여! 그런 경우에느네 여러번 시도를 하거나 별도 면도나 쪽집게를 사용해서 마무리하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이상 토소옹 제모크림 제품정보 및 후기 정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