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곰팡이제거제 청소9단 제거젤 추천해여!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일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가성비 좋은 곰팡이제거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청소9단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인데여 이번 포스팅에서 제거젤에 대한 성분 및 후기를 한번 정리해보고 구매를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도록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팡이제거제 청소9단 제거젤 추천

1. 번거롭고 힘든 욕실 청소로 지치신 분

2. 쉽고 간편한 욕실 청소 제품을 찾으시는 분

3. 타일 틈새의 곰팡이를 말끔하게 제거하고 싶으신 분

4. 제거해도 자꾸만 생기는 곰팡이가 고민이신 분

5. 독한 염소 기체 냄새로 욕실 청소가 힘들었던 분

 

뉴스기사들을 제거해도 자꾸 곰팡이가 재발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 습할 때 곰팡이 번식이 쉬운데여 집안 곰팡이는 온도 20-30도, 습도 60% 이상인 환경에서 가장 잘 증식하는 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에 더욱 심해지는 겁니다. 곰팡이가 많이 만들어지면은 가려움과, 딱지, 바늘 등 피부 증상이 일어날 수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휴지에 유한락스를 묻혀서 곰팡이 있는곳에 붙여놓으면은 놀라운 제거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고해서 해봤는데 확실히 효과는 있지만 하나하나 붙이는데 번거롭고 특히 손에 락스냄새가 나서 너무 싫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편리한 제품이 있다면은 마다할 필요가 없겠죠?

 

 

청소9단 곰팡이제거제가 좋은이유는?

CHECK Point 1. 흐르지 않는 젤타입

대부분 곰팡이제거제들은 흐르는 형태인만큼 내가 원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도포해도 흘러내려서 효과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흘러내리거나 휴지를 덧대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젤 타입으로 오염 부위에 깔끔하게 발라 강력하게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2. 바르고 닦아내면 끝!

뾰족한 토출구를 사용하여 좁은 틈새에도 도포가 편리하며, 흐르지 않는 젤 타입으로 곰팡이에 강력하게 흡착하여 효과적으로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수직면과 경사진 면이 많은 주방 및 거실의 타일 사이 및 실리콘 사이에 생긴 곰팡이를 이제 쉽게 제거하세여!

 

CHECK Point 3. 확실히자민 유해하지 않은 성분

청소9단 강력한 곰팡이 제거젤은 공인된 시험분석기관을 통해 유해성분 기준에 모두 사용 적합한 제품입니다. 점도 있는 젤 타입으로 분진 우려 없고 적정량의 염소 소량 함유가 됐습니다. 또한 고밀도 곰팡이 흡착이 가능하며 집중적인 곰팡이 제거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청소9단 곰팡이제거제 자주묻는 질문

Q. 오래된 곰팡이도 지워질까요?

강력한 곰팡이 제거 젤을 오랫동안 방치할수록 더욱 깊숙이 침투하여 곰팡이를 말끔하게 제거해줍니다. 오래된 곰팡이의 경우 반복해서 사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Q. 사용하면 안되는 곳이 있을까요?

의류, 벽지, 나무, 금속, 섬유 재질 벽에 사용하지 마시고 일부 수입 타일이나 욕조, 특수한 실리콘의 경우 변형이나 변색의 우려가 있으니 사전 테스트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Q. 누렇게 변색된 실리콘에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금속 성분으로 인해 누렇게 변색된 실리콘에는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청소9단 내돈내산 후기

우선 냄새는 독하지 않고 사용하기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집에서 혼합된 락스를 사용했을 때에는 냄새가 심한데 이건 그렇지 않네요! 곰팡이제거 효과가 확실하게 있었습니다.

제거젤을 도포한다음에 3시간 이후면은 웬만한 곰팡이는 다 제거되는걸 후기로 알 수 있었습니다. 단, 공통적인 것들이 너무 오랫동안 진눌러있던 곰팡이는 한번에 제거가 힘드니 여러번 시도를 해봐야한다는 점은 참고하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