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호관원 관절을 위한 효과 후기 및 가격정보 총정리

by 필립온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에 좋은 영양보조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호관원인데여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엄선된 원료로 만든' 보조제입니다. 특히 MSM 1500mg + 해조칼슘 270mg가 들어있는데 해당 성분들이 관절가 뼈에 도움을 줍니다.

 

·MSM이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인정 기능성 소재로 '노화로 관절 건강이나 나빠진 성인을 대상으로 관절 통증, 관절 뻣뻣함 등 관절 건강과 관련된 불편함을 개선하는 것을 인체적용을 통해 확인 함'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입니다.

 

·해조칼슘이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며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건강한 신체를 원하는 누구나

-관절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은 분

-관절과 연골의 영양공급과 활기찬 운동을 원하시는 분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분들

-서 계시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불편하신 분

-관절에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분들

-갱년기 여성분들

 

효관원 효과 체크포인트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MSM, 칼슘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조사인 동진제약은 식약처가 지정한 GMP 적용업수입니다.

*GMP인증 시설 제조 :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ood Manufacturing Practice, GMP) 건강기능식품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한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입니다.

 

호관원 가격

저도 어머님이 관절이 안좋으셔서 이참에 한번 선물을 해드리려고 상담을 요청해봤습니다. 우선 호관원 프리미엄 한달가격은 하루 2번, 총60포이며 345,000원인데 3개월 기준으로 할인이 들어가서 894,0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3개월을하게되면은 보너스로 1개월치를 더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거기에 6개월 무이자(현대카드는 7개월 무이자)가 가능하며 6개월 무이자일경우 한달에 149,000원입니다. 사실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제가 얼마전에 돈이 생겨서 어머님한테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한번 플랙스로 질러보려고 합니다. 저는 일시불로 빠!! 

 

 

호관원 내돈내산 후기정리

후기를 보니 우선은 단기로 먹으면은 모르겠지만 오랫동안 먹다보면은 효과가 보인다고 합니다. 위에처럼 원래는 과절에서 자주 소리가 났는데 먹고난 후 소리도 줄고 관절 관련 불편함도 빠르게 해결이 됐다는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아침저녁으로 활기가 돌고 무릎과 손목에 불편함과 시림의 빈도가 줄고 활동량이 많이 늘어났고 특히 소화기관이 약하신 부모님이 흡수율이 좋아졌다고 하네여!

반응형